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중학

가상현실과 3D프린터로 치매예방을 위한 예술작품 창작하기:중학교 자유학기제

융합인재교육(STEAM) 개발 프로그램 학습용 자료입니다.

 

과제명:가상현실과 3D 프린팅으로 만드는 미래의 예술

관련과목:과학, 기술, 공학, 인문, 예술

연구기관:이화여자대학교

*수업지도안, 교육활동지, PPT 자료 포함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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중학

가상현실과 3D프린터로 즐기는 생태예술 콘서트:중학교 차시대체형

융합인재교육(STEAM) 개발 프로그램 학습용 자료입니다.

 

과제명:가상현실과 3D 프린팅으로 만드는 미래의 예술

관련과목:과학, 기술, 공학, 예술

연구기관:이화여자대학교

*수업지도안, 교육활동지, PPT 자료 포함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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초등5,6학년

가상현실로 뚝딱뚝딱 날씨 감정 공작소 만들기:초등학교 5-6학년

융합인재교육(STEAM) 개발 프로그램 학습용 자료입니다.

 

과제명:가상현실과 3D 프린팅으로 만드는 미래의 예술

관련과목:과학, 기술, 인문, 예술, 수학

연구기관:이화여자대학교

*수업지도안, 교육활동지, PPT 자료 포함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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초등3,4학년

360도 영상으로 멸종위기 동물들의 행복한 생태공간 만들기:초등학교 3-4학년

융합인재교육(STEAM) 개발 프로그램 학습용 자료입니다.

 

과제명:가상현실과 3D 프린팅으로 만드는 미래의 예술

관련과목:과학,인문, 예술, 수학

연구기관:이화여자대학교

*수업지도안, 교육활동지, PPT 자료 포함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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초등1,2학년

미래의 미술관 상상하기:초등학교 1-2학년

융합인재교육(STEAM) 개발 프로그램 학습용 자료입니다.

 

과제명:가상현실과 3D 프린팅으로 만드는 미래의 예술

관련과목:과학, 기술, 인문, 예술, 수학

연구기관:이화여자대학교

*수업지도안, 교육활동지, PPT 자료 포함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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고교

모두가 행복한 사회를 위한 픽셀팝아트 포레스트:고등학교 차시대체형

융합인재교육(STEAM) 개발 프로그램 학습용 자료입니다.

 

과제명:예술로 향하는 STEP(Sense, Technology, Emotion, Practice)

관련과목:과학, 기술, 예술

연구기관:부산시영재교육진흥원

*수업지도안, 교육활동지, PPT 자료 포함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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