과학예술 융합형

분야별 전문가들이 협력하여 개발한 주제 특화 프로그램으로, 교사용 지도서와 학생용 활동지를 제공합니다.

50개의 등록글이 있습니다.
최신순
별점순
고교

[교재] 건강 – 4차 산업혁명을 만나다 : 디지털 헬스(첨단과학과 건강).

  • 2020-03-10
  • 55

- 과제명 : 2019년 융합인재교육(STEAM) 프로그램 개발
- 프로그램명 : 건강 – 4차 산업혁명을 만나다 : 디지털 헬스
- 세부 프로그램명 : 첨단과학과 건강
- 학교급 : 고등학교 차시대체
- 관련교과 : 융합과학, 통합과학, 기술, 체육
- 연구기관명 : 한양대학교

별점(0명 참여!)
댓글 쓰기
별점 선택
  • 별점5
  • 별점4
  • 별점3
  • 별점2
  • 별점1
0/140
고교

[교재] 건강 – 4차 산업혁명을 만나다 : 디지털 헬스(과학과 시스템 상호작용).

  • 2020-03-10
  • 27

- 과제명 : 2019년 융합인재교육(STEAM) 프로그램 개발
- 프로그램명 : 건강 – 4차 산업혁명을 만나다 : 디지털 헬스
- 세부 프로그램명 : 과학과 시스템 상호작용
- 학교급 : 고등학교 차시대체
- 관련교과 : 융합과학, 통합과학, 기술, 체육, 음악
- 연구기관명 : 한양대학교

별점(0명 참여!)
댓글 쓰기
별점 선택
  • 별점5
  • 별점4
  • 별점3
  • 별점2
  • 별점1
0/140
고교

[교재] 건강 – 4차 산업혁명을 만나다 : 디지털 헬스(바이오(Bio)와 건강).

  • 2020-03-10
  • 20

- 과제명 : 2019년 융합인재교육(STEAM) 프로그램 개발
- 프로그램명 : 건강 – 4차 산업혁명을 만나다 : 디지털 헬스
- 세부 프로그램명 : 바이오(Bio)와 건강
- 학교급 : 고등학교 차시대체
- 관련교과 : 생활과 과학, 통합과학, 기술, 체육, 운동과 건강
- 연구기관명 : 한양대학교

별점(0명 참여!)
댓글 쓰기
별점 선택
  • 별점5
  • 별점4
  • 별점3
  • 별점2
  • 별점1
0/140
중학

[최종보고서] 건강 – 4차 산업혁명을 만나다 : 디지털 헬스.

  • 2020-03-10
  • 16

- 과제명 : 2019년 융합인재교육(STEAM) 프로그램 개발
- 프로그램명 : 건강 – 4차 산업혁명을 만나다 : 디지털 헬스
- 학교급 : 중학교, 고등학교
- 연구기관명 : 한양대학교

별점(0명 참여!)
댓글 쓰기
별점 선택
  • 별점5
  • 별점4
  • 별점3
  • 별점2
  • 별점1
0/140
고교

모두가 행복한 사회를 위한 픽셀팝아트 포레스트:고등학교 차시대체형.

  • 2019-03-29
  • 1,855

융합인재교육(STEAM) 개발 프로그램 학습용 자료입니다.

 

과제명:예술로 향하는 STEP(Sense, Technology, Emotion, Practice)

관련과목:과학, 기술, 예술

연구기관:부산시영재교육진흥원

*수업지도안, 교육활동지, PPT 자료 포함

별점(0명 참여!)
댓글 쓰기
별점 선택
  • 별점5
  • 별점4
  • 별점3
  • 별점2
  • 별점1
0/140
고교

모두가 행복한 사회를 위한 공공디자인:고등학교 차시대체형.

  • 2019-03-29
  • 1,671

융합인재교육(STEAM) 개발 프로그램 학습용 자료입니다.

 

과제명:예술로 향하는 STEP(Sense, Technology, Emotion, Practice)

관련과목:과학, 기술, 예술

연구기관:부산시영재교육진흥원

*수업지도안, 교육활동지, PPT 자료 포함

별점4(1명 참여!)
댓글 쓰기
별점 선택
  • 별점5
  • 별점4
  • 별점3
  • 별점2
  • 별점1
0/140
검정배경