40개의 등록글이 있습니다.
최신순
별점순
고교

첨단 빛, 세상을 변화시키다_홀로그램 1인 공익 미디어 제작을 통한 사회문제 해결 아이디어:고등학교

융합인재교육(STEAM) 개발 프로그램 학습용 자료입니다.

 

과제명:(뉴미디어)첨단 빛으로 비추는 우리 얼, 우리 미래

관련과목:과학, 기술, 공학, 인문, 예술

연구기관:한양대학교

*수업지도안, 교육활동지, PPT자료 포함

별점(0명 참여)
댓글 쓰기
별점 선택
  • 별점5
  • 별점4
  • 별점3
  • 별점2
  • 별점1
0/140
고교

첨단 빛, 미래사회를 빛내다_미래 산업을 이끄는 홀로그램의 힘:고등학교

융합인재교육(STEAM) 개발 프로그램 학습용 자료입니다.

 

과제명:(뉴미디어)첨단 빛으로 비추는 우리 얼, 우리 미래

관련과목:과학, 기술, 공학, 인문, 예술

연구기관:한양대학교

*수업지도안, 교육활동지, PPT자료 포함

별점(0명 참여)
댓글 쓰기
별점 선택
  • 별점5
  • 별점4
  • 별점3
  • 별점2
  • 별점1
0/140
고교

첨단 빛, 우리 손으로 비추다_첨단 빛, 우리 손으로 비추다:고등학교

융합인재교육(STEAM) 개발 프로그램 학습용 자료입니다.

 

과제명:(뉴미디어)첨단 빛으로 비추는 우리 얼, 우리 미래

관련과목:과학, 기술, 공학, 인문, 예술

연구기관:한양대학교

*수업지도안, 교육활동지, PPT자료 포함

별점(0명 참여)
댓글 쓰기
별점 선택
  • 별점5
  • 별점4
  • 별점3
  • 별점2
  • 별점1
0/140

융합인재교육(STEAM) 개발 프로그램 학습용 자료입니다.

 

과제명 : 공감각과 수학예술

관련과목 : 과학, 인문ㆍ예술,

연구기관 : 상명대학교

*수업지도안 및 교육활동지 포함

별점(0명 참여)
댓글 쓰기
별점 선택
  • 별점5
  • 별점4
  • 별점3
  • 별점2
  • 별점1
0/140
고교

문화재_과학으로 밝히는 세계문화 : 고등학교

융합인재교육(STEAM) 개발 프로그램 학습용 자료입니다.

 

과제명 : 문화재_과학으로 밝히는 세계문화

(과학으로 세계문화를 밝히자!/사이버 문화재 탐방기 / 과학으로 지키는 문화재/미래 문화유산 창조자)

관련과목 : 과학, 인문ㆍ예술,

연구기관 : 이화여자대학교

*수업지도안 및 교육활동지 포함

별점(0명 참여)
댓글 쓰기
별점 선택
  • 별점5
  • 별점4
  • 별점3
  • 별점2
  • 별점1
0/140
검정배경