과학예술 융합형

분야별 전문가들이 협력하여 개발한 주제 특화 프로그램으로, 교사용 지도서와 학생용 활동지를 제공합니다.

2개의 등록글이 있습니다.
최신순
별점순
초등1,2학년

미래의 미술관 상상하기:초등학교 1-2학년.

  • 2019-03-29
  • 1,666

융합인재교육(STEAM) 개발 프로그램 학습용 자료입니다.

 

과제명:가상현실과 3D 프린팅으로 만드는 미래의 예술

관련과목:과학, 기술, 인문, 예술, 수학

연구기관:이화여자대학교

*수업지도안, 교육활동지, PPT 자료 포함

별점5(2명 참여!)
댓글 쓰기
별점 선택
  • 별점5
  • 별점4
  • 별점3
  • 별점2
  • 별점1
0/140
초등1,2학년

숫자와 점의 마술 픽셀아트:초등학교 1-2학년.

  • 2018-03-02
  • 6,185

융합인재교육(STEAM) 개발 프로그램 학습용 자료입니다.

 

과제명:디자인에 수학적 원리를 활용하는 DIY MAKER STEAM 프로그램

관련과목:과학, 기술, 공학, 인문, 예술

연구기관:대구교육대학교

*수업지도안, 교육활동지, PPT자료 포함

별점5(1명 참여!)
댓글 쓰기
별점 선택
  • 별점5
  • 별점4
  • 별점3
  • 별점2
  • 별점1
0/140
검정배경