과학예술 융합형

분야별 전문가들이 협력하여 개발한 주제 특화 프로그램으로, 교사용 지도서와 학생용 활동지를 제공합니다.

9개의 등록글이 있습니다.
최신순
별점순
중학

가상현실과 3D프린터로 즐기는 생태예술 콘서트:중학교 차시대체형.

  • 2019-03-29
  • 1,860

융합인재교육(STEAM) 개발 프로그램 학습용 자료입니다.

 

과제명:가상현실과 3D 프린팅으로 만드는 미래의 예술

관련과목:과학, 기술, 공학, 예술

연구기관:이화여자대학교

*수업지도안, 교육활동지, PPT 자료 포함

별점5(1명 참여!)
댓글 쓰기
별점 선택
  • 별점5
  • 별점4
  • 별점3
  • 별점2
  • 별점1
0/140
초등5,6학년

가상현실로 뚝딱뚝딱 날씨 감정 공작소 만들기:초등학교 5-6학년.

  • 2019-03-29
  • 3,259

융합인재교육(STEAM) 개발 프로그램 학습용 자료입니다.

 

과제명:가상현실과 3D 프린팅으로 만드는 미래의 예술

관련과목:과학, 기술, 인문, 예술, 수학

연구기관:이화여자대학교

*수업지도안, 교육활동지, PPT 자료 포함

별점5(5명 참여!)
댓글 쓰기
별점 선택
  • 별점5
  • 별점4
  • 별점3
  • 별점2
  • 별점1
0/140
초등1,2학년

미래의 미술관 상상하기:초등학교 1-2학년.

  • 2019-03-29
  • 1,708

융합인재교육(STEAM) 개발 프로그램 학습용 자료입니다.

 

과제명:가상현실과 3D 프린팅으로 만드는 미래의 예술

관련과목:과학, 기술, 인문, 예술, 수학

연구기관:이화여자대학교

*수업지도안, 교육활동지, PPT 자료 포함

별점5(2명 참여!)
댓글 쓰기
별점 선택
  • 별점5
  • 별점4
  • 별점3
  • 별점2
  • 별점1
0/140
고교

첨단 빛, 세상을 변화시키다_홀로그램 1인 공익 미디어 제작을 통한 사회문제 해결 아이디어:고등학교.

  • 2018-03-05
  • 4,593

융합인재교육(STEAM) 개발 프로그램 학습용 자료입니다.

 

과제명:(뉴미디어)첨단 빛으로 비추는 우리 얼, 우리 미래

관련과목:과학, 기술, 공학, 인문, 예술

연구기관:한양대학교

*수업지도안, 교육활동지, PPT자료 포함

별점(0명 참여!)
댓글 쓰기
별점 선택
  • 별점5
  • 별점4
  • 별점3
  • 별점2
  • 별점1
0/140
고교

첨단 빛, 미래사회를 빛내다_미래 산업을 이끄는 홀로그램의 힘:고등학교.

  • 2018-03-05
  • 3,194

융합인재교육(STEAM) 개발 프로그램 학습용 자료입니다.

 

과제명:(뉴미디어)첨단 빛으로 비추는 우리 얼, 우리 미래

관련과목:과학, 기술, 공학, 인문, 예술

연구기관:한양대학교

*수업지도안, 교육활동지, PPT자료 포함

별점5(1명 참여!)
댓글 쓰기
별점 선택
  • 별점5
  • 별점4
  • 별점3
  • 별점2
  • 별점1
0/140
고교

첨단 빛, 우리 손으로 비추다_첨단 빛, 우리 손으로 비추다:고등학교.

  • 2018-03-05
  • 4,029

융합인재교육(STEAM) 개발 프로그램 학습용 자료입니다.

 

과제명:(뉴미디어)첨단 빛으로 비추는 우리 얼, 우리 미래

관련과목:과학, 기술, 공학, 인문, 예술

연구기관:한양대학교

*수업지도안, 교육활동지, PPT자료 포함

별점(0명 참여!)
댓글 쓰기
별점 선택
  • 별점5
  • 별점4
  • 별점3
  • 별점2
  • 별점1
0/140
검정배경