분야별 전문가들이 협력하여 개발한 주제 특화 프로그램으로, 교사용 지도서와 학생용 활동지를 제공합니다.
메인주제별 프로그램
– 과제명 : 2019년 융합인재교육(STEAM) 프로그램 개발 – 프로그램명 : 예술적 아우라, 과학적으로 접근하기 – 세부 프로그램명 : 예술적 아우라, 재료소재로 접근하기 -재료소재의 적절한 활용과 지식재산권 확보- – 학교급 : 고등학교 – 관련교과 : 미술, 과학(과학탐구실험) – 연구기관명 : 한양대학교
– 과제명 : 2019년 융합인재교육(STEAM) 프로그램 개발 – 프로그램명 : 예술적 아우라, 과학적으로 접근하기 – 세부 프로그램명 : 예술적 아우라, 신소재로 접근하기 -전도성 섬유를 이용한 웨어러블 굿즈 쇼- – 학교급 : 고등학교 – 관련교과 : 과학(화학1), 미술, 기술가정 – 연구기관명 : 한양대학교
– 과제명 : 2019년 융합인재교육(STEAM) 프로그램 개발 – 프로그램명 : 예술적 아우라, 과학적으로 접근하기 – 세부 프로그램명 : 예술적 아우라, 데이터로 접근하기 – 데이터 통계를 활용한 색채느낌 평균 찾기- – 학교급 : 고등학교 – 관련교과 : 미술, 수학(확률과 통계), 정보 – 연구기관명 : 한양대학교
– 과제명 : 2019년 융합인재교육(STEAM) 프로그램 개발 – 프로그램명 : 예술적 아우라, 과학적으로 접근하기 – 학교급 : 고등학교 – 연구기관명 : 한양대학교