분야별 전문가들이 협력하여 개발한 주제 특화 프로그램으로, 교사용 지도서와 학생용 활동지를 제공합니다.
메인주제별 프로그램
– 과제명 : 2020년 융합인재교육(STEAM) 프로그램 개발 – 프로그램명 : 아무도 보지 않았던 곳에서 발견한 누구나 아는 사실 – 세부프로그램명 : 빅데이터 시대를 이끄는 준비된 기록자 – 학교급 : 고등학교 2학년(차시대체) – 연구기관명 : 한양대학교
– 과제명 : 2020년 융합인재교육(STEAM) 프로그램 개발 – 프로그램명 : 아무도 보지 않았던 곳에서 발견한 누구나 아는 사실 – 세부프로그램명 : 이성과 감성의 충돌 조절자 – 학교급 : 고등학교 2학년(차시대체) – 연구기관명 : 한양대학교
– 과제명 : 2020년 융합인재교육(STEAM) 프로그램 개발 – 프로그램명 : 아무도 보지 않았던 곳에서 발견한 누구나 아는 사실 – 세부프로그램명 : 마법의 빛을 밝히는 미스테리 수학자 – 학교급 : 고등학교 2학년(차시대체) – 연구기관명 : 한양대학교
– 과제명 : 2020년 융합인재교육(STEAM) 프로그램 개발 – 프로그램명 : 아무도 보지 않았던 곳에서 발견한 누구나 아는 사실 – 세부프로그램명 : 창의력으로 세상을 뛰어넘은 과학자와 예술가 – 학교급 : 고등학교 1학년(차시대체) – 연구기관명 : 한양대학교
– 과제명 : 2020년 융합인재교육(STEAM) 프로그램 개발 – 프로그램명 : 아무도 보지 않았던 곳에서 발견한 누구나 아는 사실 – 학교급 : 고등학교 – 연구기관명 : 한양대학교
– 과제명 : 2020년 융합인재교육(STEAM) 프로그램 개발 – 프로그램명 : 인공지능(AI)과 빅데이터의 융합으로 체육교육 건강한 삶을 디자인 하다 – 세부프로그램명 : 슬기로운 CPR 생활 – 학교급 : 고등학교 2학년(차시대체) – 연구기관명 : 조선대학교