교과 성취기준 연계형

분야별 전문가들이 협력하여 개발한 주제 특화 프로그램으로, 교사용 지도서와 학생용 활동지를 제공합니다.

13개의 등록글이 있습니다.
최신순
별점순

– 과제명 : 2020년 융합인재교육(STEAM) 프로그램 개발
– 프로그램명 : 아무도 보지 않았던 곳에서 발견한 누구나 아는 사실
– 세부프로그램명 : 빅데이터 시대를 이끄는 준비된 기록자
– 학교급 : 고등학교 2학년(차시대체)
– 연구기관명 : 한양대학교

– 과제명 : 2020년 융합인재교육(STEAM) 프로그램 개발
– 프로그램명 : 아무도 보지 않았던 곳에서 발견한 누구나 아는 사실
– 세부프로그램명 : 분자 세상으로 바꾸는 분자 번역자
– 학교급 : 고등학교 2학년(차시대체)
– 연구기관명 : 한양대학교

– 과제명 : 2020년 융합인재교육(STEAM) 프로그램 개발
– 프로그램명 : 아무도 보지 않았던 곳에서 발견한 누구나 아는 사실
– 학교급 : 고등학교
– 연구기관명 : 한양대학교

– 과제명 : 2020년 융합인재교육(STEAM) 프로그램 개발
– 프로그램명 : 인공지능(AI)과 빅데이터의 융합으로 체육교육 건강한 삶을 디자인 하다
– 세부프로그램명 : 인공지능 내 운동을 부탁해
– 학교급 : 중학교 1학년(자유학년제)
– 연구기관명 : 조선대학교

– 과제명 : 2020년 융합인재교육(STEAM) 프로그램 개발
– 프로그램명 : 인공지능(AI)과 빅데이터의 융합으로 체육교육 건강한 삶을 디자인 하다
– 세부프로그램명 : 건강한 생활 속으로 START-UP
– 학교급 : 중학교 3학년(자유학년제)
– 연구기관명 : 조선대학교

검정배경
New