분야별 전문가들이 협력하여 개발한 주제 특화 프로그램으로, 교사용 지도서와 학생용 활동지를 제공합니다.
메인주제별 프로그램
– 과제명 : 2020년 융합인재교육(STEAM) 프로그램 개발 – 프로그램명 : 인공지능(AI)과 빅데이터의 융합으로 체육교육 건강한 삶을 디자인 하다 – 세부프로그램명 : 인공지능 내 운동을 부탁해 – 학교급 : 중학교 1학년(자유학년제) – 연구기관명 : 조선대학교
– 과제명 : 2020년 융합인재교육(STEAM) 프로그램 개발 – 프로그램명 : 인공지능(AI)과 빅데이터의 융합으로 체육교육 건강한 삶을 디자인 하다 – 세부프로그램명 : 건강한 생활 속으로 START-UP – 학교급 : 중학교 3학년(자유학년제) – 연구기관명 : 조선대학교
– 과제명 : 2020년 융합인재교육(STEAM) 프로그램 개발 – 프로그램명 : 인공지능(AI)과 빅데이터의 융합으로 체육교육 건강한 삶을 디자인 하다 – 세부프로그램명 : 골프 시뮬레이터를 활용한 도전 생활 – 학교급 : 고등학교 1학년(차시대체) – 연구기관명 : 조선대학교
– 과제명 : 2019년 융합인재교육(STEAM) 프로그램 개발 – 프로그램명 : 예술적 아우라, 과학적으로 접근하기 – 세부 프로그램명 : 예술적 아우라, 신소재로 접근하기 -전도성 섬유를 이용한 웨어러블 굿즈 쇼- – 학교급 : 고등학교 – 관련교과 : 과학(화학1), 미술, 기술가정 – 연구기관명 : 한양대학교