교육소외 포용형

분야별 전문가들이 협력하여 개발한 주제 특화 프로그램으로, 교사용 지도서와 학생용 활동지를 제공합니다.

4.개의 등록글이 있습니다.
최신순
별점순

<2022년 융합교육(STEAM) 프로그램>

o 과제명 : 내러티브로 만들어가는 유아 중심 STEAM 놀이 프로그램 개발
o 프로그램명 : 폴리아티스트
o 대상 : 유아
o 연구개발기관 : 경남대학교 산학협력단

별점 선택
  • 별점5
  • 별점4
  • 별점3
  • 별점2
  • 별점1
0/140

<2022년 융합교육(STEAM) 프로그램>

o 과제명 : 내러티브로 만들어가는 유아 중심 STEAM 놀이 프로그램 개발
o 프로그램명 : 왜 다르게 들릴까? 소리공명 조형물
o 대상 : 유아
o 연구개발기관 : 경남대학교 산학협력단

별점 선택
  • 별점5
  • 별점4
  • 별점3
  • 별점2
  • 별점1
0/140

<2022년 융합교육(STEAM) 프로그램>

o 과제명 : 내러티브로 만들어가는 유아 중심 STEAM 놀이 프로그램 개발
o 프로그램명 : 예술의 상징, 다양한 형태의 탑
o 대상 : 유아
o 연구개발기관 : 경남대학교 산학협력단

별점 선택
  • 별점5
  • 별점4
  • 별점3
  • 별점2
  • 별점1
0/140

<2022년 융합교육(STEAM) 프로그램>

o 과제명 : 내러티브로 만들어가는 유아 중심 STEAM 놀이 프로그램 개발
o 프로그램명 : 공간 속 미끄럼틀
o 대상 : 유아
o 연구개발기관 : 경남대학교 산학협력단

별점 선택
  • 별점5
  • 별점4
  • 별점3
  • 별점2
  • 별점1
0/140
검정배경
New