인문 · 예체능 연계 협력 수업형

분야별 전문가들이 협력하여 개발한 주제 특화 프로그램으로, 교사용 지도서와 학생용 활동지를 제공합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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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2021년 융합교육(STEAM) 프로그램>

프로그램명 : 코로나를 이겨내는 스팀(STEAM)한 체육교육 백신 프로그램 개발
세부 프로그램명 : 지금은 스마트 헬스케어 시대(웨어러블 밴드 활용)
대상 : 중학3
연구개발기관 : 조선대학교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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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2021년 융합교육(STEAM) 프로그램>

프로그램명 : 코로나를 이겨내는 스팀(STEAM)한 체육교육 백신 프로그램 개발
세부 프로그램명 : 가상공간과 IoT기술을 이용한 가상 사이클링 체험과 안전한 스포츠 경쟁
대상 : 중학2
연구개발기관 : 조선대학교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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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2021년 융합교육(STEAM) 프로그램>

프로그램명 : 코로나를 이겨내는 스팀(STEAM)한 체육교육 백신 프로그램 개발
세부 프로그램명 : 움직임 그 숨은 이야기를 밝혀보자
대상 : 중학2
연구개발기관 : 조선대학교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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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2021년 융합교육(STEAM) 프로그램>

프로그램명 : 코로나를 이겨내는 스팀(STEAM)한 체육교육 백신 프로그램 개발
세부 프로그램명 : AI 코치와 함께하는 하이브리드 헬스케어
대상 : 고교2
연구개발기관 : 조선대학교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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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2021년 융합교육(STEAM) 프로그램>

프로그램명 : 코로나를 이겨내는 스팀(STEAM)한 체육교육 백신 프로그램 개발
세부 프로그램명 : 코로나19 극복 프로젝트 헬스케어 디바이스 Maker
대상 : 고교1
연구개발기관 : 조선대학교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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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2021년 융합교육(STEAM) 프로그램>

프로그램명 : 에듀테크 기반 융합교육으로 배우는 신박한 문제해결
세부 프로그램명 : 가상현실(VR)을 활용한 우리학교 안전을 위한 셉티드디자인
대상 : 고등학교
연구개발기관 : 이화여자대학교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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