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초등3,4학년

반려동물보호를 위한 똑똑한 이름표 만들기:초등학교 3-4학년

융합인재교육(STEAM) 개발 프로그램 학습용 자료입니다.

 

과제명:근거리 무선통신(Near Field Communication, NFC)을 활용한 별별솔루션

관련과목:과학, 기술, 공학, 인문, 예술

연구기관:숭실대학교

*수업지도안, 교육활동지, PPT자료 포함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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초등3학년

가상현실장비를 활용한 입체 식물도감 및 가상 식물전시관 만들기 : 초등학교 3학년

융합인재교육(STEAM) 개발 프로그램 학습용 자료입니다.

 

과제명 : (가상현실장비) 과학의 세계로 떠나는 여행

관련과목 : 과학, 인문ㆍ예술,

연구기관 : 대구교육대학교

*수업지도안 및 교육활동지 포함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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초등3,4학년

그림으로 연주하는 나만의 한 살이 악보 : 초등학교 3,4학년

융합인재교육(STEAM) 개발 프로그램 학습용 자료입니다.

 

과제명 : 사물인터넷(Internet of Things, IoT)을 활용한 유쾌한 인터렉티브 디자인

관련과목 : 과학, 인문ㆍ예술,

연구기관 : 숭실대학교

*수업지도안 및 교육활동지 포함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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3,4학년

OLED를 이용한 STEAM(빛으로 디자인하는 조명세상) : 초등학교3,4학년

융합인재교육(STEAM) 개발 프로그램 학습용 자료입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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초등3,4학년

디지털 카메라(디지털 카메라 그 다음은?) : 초등학교 3,4학년

융합인재교육(STEAM) 개발 프로그램 학습용 자료입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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