분야별 전문가들이 협력하여 개발한 주제 특화 프로그램으로, 교사용 지도서와 학생용 활동지를 제공합니다.
메인주제별 프로그램
– 과제명 : 2020년 융합인재교육(STEAM) 프로그램 개발 – 프로그램명 : 학교 안 에듀테크–AI 와 VR – 세부 프로그램명 : AI와 함께 온 몸으로 표현해요 – 학교급 : 초등학교 4학년 (차시대체) – 관련교과 : 과학, 수학, 국어, 체육 – 연구기관명 : 한국기술교육대학교
– 과제명 : 2020년 융합인재교육(STEAM) 프로그램 개발 – 프로그램명 : 학교 안 에듀테크–AI 와 VR – 세부 프로그램명 :마스크 미착용자를 찾아라! – 학교급 : 초등학교 6학년(차시대체) – 관련교과 : 과학, 실과, 수학, 미술(창의적 체험활동 활용 가능) – 연구기관명 : 한국기술교육대학교
– 과제명 : 2020년 융합인재교육(STEAM) 프로그램 개발 – 프로그램명 : 학교 안 에듀테크–AI 와 VR – 세부 프로그램명 : AI, 사라진 동물 친구를 지켜줘! – 학교급 : 초등학교 5학년(차시대체) – 관련교과 : 과학, 국어, 미술, 실과 – 연구기관명 : 한국기술교육대학교
– 과제명 : 2020년 융합인재교육(STEAM) 프로그램 개발 – 프로그램명 : 학교 안 에듀테크–AI 와 VR – 세부 프로그램명 : 나도 VR 웹툰 작가 – 학교급 : 중학교 1,2학년 (차시대체, 자유학기제 선택 프로그램으로 활용 가능) – 관련교과 : 정보, 국어, 미술, 자유학기 – 연구기관명 : 한국기술교육대학교