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4개의 등록글이 있습니다.
최신순
별점순
중학

NFC를 활용한 집단지성 소음문제 솔루션:중학교 자유학기

융합인재교육(STEAM) 개발 프로그램 학습용 자료입니다.

 

과제명:근거리 무선통신(Near Field Communication, NFC)을 활용한 별별솔루션

관련과목:과학, 기술, 공학, 인문, 예술

연구기관:숭실대학교

*수업지도안, 교육활동지, PPT자료 포함

별점(0명 참여)
댓글 쓰기
별점 선택
  • 별점5
  • 별점4
  • 별점3
  • 별점2
  • 별점1
0/140
중학

전기를 전송할 수 있을까?:중학교 자유학기

융합인재교육(STEAM) 개발 프로그램 학습용 자료입니다.

 

과제명:지능정보사회, 스마트학교의 첨단제품 활용

관련과목:과학, 기술, 공학, 인문, 예술

연구기관:경인교육대학교

*수업지도안, 교육활동지, PPT자료 포함

별점(0명 참여)
댓글 쓰기
별점 선택
  • 별점5
  • 별점4
  • 별점3
  • 별점2
  • 별점1
0/140
중학

디자인 씽킹 기반의 스마트 스쿨 설계하기:중학교 자유학기

융합인재교육(STEAM) 개발 프로그램 학습용 자료입니다.

 

과제명:지능정보사회, 스마트학교의 첨단제품 활용

관련과목:과학, 기술, 공학, 인문, 예술

연구기관:경인교육대학교

*수업지도안, 교육활동지, PPT자료 포함

별점(0명 참여)
댓글 쓰기
별점 선택
  • 별점5
  • 별점4
  • 별점3
  • 별점2
  • 별점1
0/140

융합인재교육(STEAM) 개발 프로그램 학습용 자료입니다.

 

과제명 : 공학설계기반 3D프린터 융합인재교육(STEAM) 프로그램 개발

관련과목 : 과학, 인문ㆍ예술,

연구기관 : 충남대학교

*수업지도안 및 교육활동지 포함

*중학교 자유학기제에 활용 가능한 프로그램

별점(0명 참여)
댓글 쓰기
별점 선택
  • 별점5
  • 별점4
  • 별점3
  • 별점2
  • 별점1
0/140

융합인재교육(STEAM) 개발 프로그램 학습용 자료입니다.

 

과제명 : 가상현실기술을 활용한 중고등학교 STEAM 수업프로그램 개발

관련과목 : 과학, 인문ㆍ예술,

연구기관 : 이화여자대학교

*수업지도안 및 교육활동지 포함

*중학교 자유학기제에 활용 가능한 프로그램

별점(0명 참여)
댓글 쓰기
별점 선택
  • 별점5
  • 별점4
  • 별점3
  • 별점2
  • 별점1
0/140
중학

OLED를 이용한 STEAM(OLED를 이용한 도시 홍보) : 중학교

융합인재교육(STEAM) 개발 프로그램 학습용 자료입니다.

 

* 중학교 자유학기제 프로그램

별점(0명 참여)
댓글 쓰기
별점 선택
  • 별점5
  • 별점4
  • 별점3
  • 별점2
  • 별점1
0/140
검정배경