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분야별 전문가들이 협력하여 개발한 주제 특화 프로그램으로, 교사용 지도서와 학생용 활동지를 제공합니다.

10개의 등록글이 있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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초등5,6학년

코딩으로 자동차를 달리게 하자:초등학교 5-6학년.

  • 2019-03-29
  • 1,827

융합인재교육(STEAM) 개발 프로그램 학습용 자료입니다.

 

과제명:자율주행자동차 알고리즘을 활용한 융합인재교육(STEAM) 프로그램 개발

관련과목:과학, 기술, 인문

연구기관:제주대학교

*수업지도안, 교육활동지, PPT 자료 포함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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초등5,6학년

날씨 정보를 활용한 나만의 리빙 디자인 : 초등학교 5,6학년.

  • 2017-02-07
  • 1,706

융합인재교육(STEAM) 개발 프로그램 학습용 자료입니다.

 

과제명 : 사물인터넷(Internet of Things, IoT)을 활용한 유쾌한 인터렉티브 디자인

관련과목 : 과학, 인문ㆍ예술,

연구기관 : 숭실대학교

*수업지도안 및 교육활동지 포함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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초등5,6학년

스토리텔링과 일러스트레이션을 활용한 웨어러블 테크놀러지 융합교육(교과서에 나오지 않는 웨어러블 이야기 part1) : 초등학생 5,6학년.

  • 2016-03-14
  • 892

융합인재교육(STEAM) 개발 프로그램 학습용 자료입니다.

 

반갑다! 웨어러블 테크놀로지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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초등5,6학년

스토리텔링과 일러스트레이션을 활용한 웨어러블 테크놀러지 융합교육(교과서에 나오지 않는 웨어러블 이야기 part2) : 초등학생 5,6학년.

  • 2016-03-14
  • 717

융합인재교육(STEAM) 개발 프로그램 학습용 자료입니다.

 

교실 속 웨어러블 기기 만들기, 미래의 웨어러블 기기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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