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중학

뉴런으로 만드는 바이오 아트:중학교 자유학기

융합인재교육(STEAM) 개발 프로그램 학습용 자료입니다.

 

과제명:예술 활동을 통해 배우는 뇌과학

관련과목:과학, 기술, 공학, 인문, 예술

연구기관:상명대학교

*수업지도안, 교육활동지, PPT자료 포함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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중학

촉각으로 만드는 입체조형:중학교

융합인재교육(STEAM) 개발 프로그램 학습용 자료입니다.

 

과제명:예술 활동을 통해 배우는 뇌과학

관련과목:과학, 기술, 공학, 인문, 예술

연구기관:상명대학교

*수업지도안, 교육활동지, PPT자료 포함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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초등5,6학년

나의 꼬마 빌딩 숲:초등학교 5-6학년

융합인재교육(STEAM) 개발 프로그램 학습용 자료입니다.

 

과제명:예술 활동을 통해 배우는 뇌과학

관련과목:과학, 기술, 공학, 인문, 예술

연구기관:상명대학교

*수업지도안, 교육활동지, PPT자료 포함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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초등3,4학년

그림이 된 글자:초등학교 3-4학년

융합인재교육(STEAM) 개발 프로그램 학습용 자료입니다.

 

과제명:예술 활동을 통해 배우는 뇌과학

관련과목:과학, 기술, 공학, 인문, 예술

연구기관:상명대학교

*수업지도안, 교육활동지, PPT자료 포함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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초등1,2학년

도형으로 만드는 마음:초등학교1-2학년

융합인재교육(STEAM) 개발 프로그램 학습용 자료입니다.

 

과제명:예술 활동을 통해 배우는 뇌과학

관련과목:과학, 기술, 공학, 인문, 예술

연구기관:상명대학교

*수업지도안, 교육활동지, PPT자료 포함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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융합인재교육(STEAM) 개발 프로그램 학습용 자료입니다.

 

과제명:인공지능과 빅 데이터 그리고 우리의 삶

관련과목:과학, 기술, 공학, 인문, 예술

연구기관:인천대학교

*수업지도안, 교육활동지, PPT자료 포함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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