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초등3,4학년

그림이 된 글자:초등학교 3-4학년

융합인재교육(STEAM) 개발 프로그램 학습용 자료입니다.

 

과제명:예술 활동을 통해 배우는 뇌과학

관련과목:과학, 기술, 공학, 인문, 예술

연구기관:상명대학교

*수업지도안, 교육활동지, PPT자료 포함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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초등3,4학년

동물 속 숨겨진 과학을 이용하여 드론 만들기:초등학교 3-4학년

융합인재교육(STEAM) 개발 프로그램 학습용 자료입니다.

 

과제명:소프트웨어 드론을 활용한 생태 스팀 프로그램 개발

관련과목:과학, 기술, 공학, 인문, 예술

연구기관:경인교육대학교

*수업지도안, 교육활동지, PPT자료 포함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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초등3,4학년

생물은 어떻게 물 위에 뜰 수 있을까 : 초등학교 3,4학년

융합인재교육(STEAM) 개발 프로그램 학습용 자료입니다.

 

과제명 : 동물과 식물의 구조 융합

관련과목 : 과학, 기술, 공학, 인문, 예술

연구기관 : 제주대학교

*수업지도안 및 교육활동지 포함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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초등3,4학년

생물은 어떻게 먹이를 잡을까 : 초등학교 3,4학년

융합인재교육(STEAM) 개발 프로그램 학습용 자료입니다.

 

과제명 : 동물과 식물의 구조 융합

관련과목 : 과학, 기술, 공학, 인문, 예술

연구기관 : 제주대학교

*수업지도안 및 교육활동지 포함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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초등3,4학년

식품 저울의 스마트한 변신 : 초등학교 3,4학년

융합인재교육(STEAM) 개발 프로그램 학습용 자료입니다.

 

과제명 : 식생활 관련 과학, 공학

관련과목 : 과학, 기술, 공학, 인문, 예술

연구기관 : 경인교육대학교

*수업지도안 및 교육활동지 포함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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초등3,4학년

바다에서 식탁까지 소금의 여행 : 초등학교 3,4학년

융합인재교육(STEAM) 개발 프로그램 학습용 자료입니다.

 

과제명 : 식생활 관련 과학, 공학

관련과목 : 과학, 기술, 공학, 인문, 예술

연구기관 : 경인교육대학교

*수업지도안 및 교육활동지 포함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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