49개의 등록글이 있습니다.
최신순
별점순
초등5,6학년

나의 꼬마 빌딩 숲:초등학교 5-6학년

융합인재교육(STEAM) 개발 프로그램 학습용 자료입니다.

 

과제명:예술 활동을 통해 배우는 뇌과학

관련과목:과학, 기술, 공학, 인문, 예술

연구기관:상명대학교

*수업지도안, 교육활동지, PPT자료 포함

별점(0명 참여)
댓글 쓰기
별점 선택
  • 별점5
  • 별점4
  • 별점3
  • 별점2
  • 별점1
0/140
초등5,6학년

드론을 활용한 생태계 평형 이해 프로젝트:초등학교 5-6학년

융합인재교육(STEAM) 개발 프로그램 학습용 자료입니다.

 

과제명:소프트웨어 드론을 활용한 생태 스팀 프로그램 개발

관련과목:과학, 기술, 공학, 인문, 예술

연구기관:경인교육대학교

*수업지도안, 교육활동지, PPT자료 포함

별점(0명 참여)
댓글 쓰기
별점 선택
  • 별점5
  • 별점4
  • 별점3
  • 별점2
  • 별점1
0/140
초등5,6학년

생물은 어떻게 에너지를 얻을까 : 초등학교 5,6학년

융합인재교육(STEAM) 개발 프로그램 학습용 자료입니다.

 

과제명 : 동물과 식물의 구조 융합

관련과목 : 과학, 기술, 공학, 인문, 예술

연구기관 : 제주대학교

*수업지도안 및 교육활동지 포함

별점(0명 참여)
댓글 쓰기
별점 선택
  • 별점5
  • 별점4
  • 별점3
  • 별점2
  • 별점1
0/140
초등5,6학년

생물은 어떻게 몸을 지탱할까 : 초등학교 5,6학년

융합인재교육(STEAM) 개발 프로그램 학습용 자료입니다.

 

과제명 : 동물과 식물의 구조 융합

관련과목 : 과학, 기술, 공학, 인문, 예술

연구기관 : 제주대학교

*수업지도안 및 교육활동지 포함

별점(0명 참여)
댓글 쓰기
별점 선택
  • 별점5
  • 별점4
  • 별점3
  • 별점2
  • 별점1
0/140
초등5,6학년

환경을 지키는 식품포장재 처리 : 초등학교 5,6학년

융합인재교육(STEAM) 개발 프로그램 학습용 자료입니다.

 

과제명 : 식생활 관련 과학, 공학

관련과목 : 과학, 기술, 공학, 인문, 예술

연구기관 : 경인교육대학교

*수업지도안 및 교육활동지 포함

별점(0명 참여)
댓글 쓰기
별점 선택
  • 별점5
  • 별점4
  • 별점3
  • 별점2
  • 별점1
0/140
초등5,6학년

맛있게 오래오래 식품 보존 : 초등학교 5,6학년

융합인재교육(STEAM) 개발 프로그램 학습용 자료입니다.

 

과제명 : 식생활 관련 과학, 공학

관련과목 : 과학, 기술, 공학, 인문, 예술

연구기관 : 경인교육대학교

*수업지도안 및 교육활동지 포함

별점(0명 참여)
댓글 쓰기
별점 선택
  • 별점5
  • 별점4
  • 별점3
  • 별점2
  • 별점1
0/140
검정배경