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38개의 등록글이 있습니다.
최신순
별점순
고교

과학기술과 함께하는 오토마타:고등학교 차시대체형

융합인재교육(STEAM) 개발 프로그램 학습용 자료입니다.

 

과제명:오토마타로 감성지능 업(UP)고 가기-SEL

관련과목:과학, 기술, 공학, 인문, 예술, 수학

연구기관:오산대학교

*수업지도안, 교육활동지, PPT 자료 포함

별점(0명 참여)
댓글 쓰기
별점 선택
  • 별점5
  • 별점4
  • 별점3
  • 별점2
  • 별점1
0/140
고교

나의 이야기로 풀어가는 오토마타:고등학교 차시대체형

융합인재교육(STEAM) 개발 프로그램 학습용 자료입니다.

 

과제명:오토마타로 감성지능 업(UP)고 가기-SEL

관련과목:과학, 기술, 공학, 인문, 예술, 수학

연구기관:오산대학교

*수업지도안, 교육활동지, PPT 자료 포함

별점(0명 참여)
댓글 쓰기
별점 선택
  • 별점5
  • 별점4
  • 별점3
  • 별점2
  • 별점1
0/140
고교

생물과 함께 하는 오토마타:고등학교 차시대체형

융합인재교육(STEAM) 개발 프로그램 학습용 자료입니다.

 

과제명:오토마타로 감성지능 업(UP)고 가기-SEL

관련과목:과학, 기술, 공학, 인문, 예술, 수학

연구기관:오산대학교

*수업지도안, 교육활동지, PPT 자료 포함

별점(0명 참여)
댓글 쓰기
별점 선택
  • 별점5
  • 별점4
  • 별점3
  • 별점2
  • 별점1
0/140
중학

오토마타로 업고 가는 가족이야기:중학교 차시대체형

융합인재교육(STEAM) 개발 프로그램 학습용 자료입니다.

 

과제명:오토마타로 감성지능 업(UP)고 가기-SEL

관련과목:과학, 기술, 공학, 예술, 수학

연구기관:오산대학교

*수업지도안, 교육활동지, PPT 자료 포함

별점(0명 참여)
댓글 쓰기
별점 선택
  • 별점5
  • 별점4
  • 별점3
  • 별점2
  • 별점1
0/140

융합인재교육(STEAM) 개발 프로그램 학습용 자료입니다.

 

과제명:오토마타로 감성지능 업(UP)고 가기-SEL

관련과목:과학, 기술, 공학, 예술, 수학

연구기관:오산대학교

*수업지도안, 교육활동지, PPT 자료 포함

별점(0명 참여)
댓글 쓰기
별점 선택
  • 별점5
  • 별점4
  • 별점3
  • 별점2
  • 별점1
0/140

융합인재교육(STEAM) 개발 프로그램 학습용 자료입니다.

 

과제명:오토마타로 감성지능 업(UP)고 가기-SEL

관련과목:과학, 기술, 공학, 예술, 수학

연구기관:오산대학교

*수업지도안, 교육활동지, PPT 자료 포함

별점(0명 참여)
댓글 쓰기
별점 선택
  • 별점5
  • 별점4
  • 별점3
  • 별점2
  • 별점1
0/140
검정배경