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중학

자유로운 러닝 파트너를 그리다,오드카:중학교 자유학기제

융합인재교육(STEAM) 개발 프로그램 학습용 자료입니다.

 

과제명:역공학 기반 자율주행 도시 설계

관련과목:과학, 기술, 수학, 예술

연구기관:충남대학교

*수업지도안, 교육활동지, PPT 자료 포함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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중학

인공지능과 예술의 융합:중학교 차시대체형

융합인재교육(STEAM) 개발 프로그램 학습용 자료입니다.

 

과제명:첨단기술을 활용한 미디어 아트 STEAM 프로그램 개발

관련과목:과학, 기술, 예술

연구기관:아트센터나비

*수업지도안, 교육활동지, PPT 자료 포함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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중학

뉴런으로 만드는 바이오 아트:중학교 자유학기

융합인재교육(STEAM) 개발 프로그램 학습용 자료입니다.

 

과제명:예술 활동을 통해 배우는 뇌과학

관련과목:과학, 기술, 공학, 인문, 예술

연구기관:상명대학교

*수업지도안, 교육활동지, PPT자료 포함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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중학

촉각으로 만드는 입체조형:중학교

융합인재교육(STEAM) 개발 프로그램 학습용 자료입니다.

 

과제명:예술 활동을 통해 배우는 뇌과학

관련과목:과학, 기술, 공학, 인문, 예술

연구기관:상명대학교

*수업지도안, 교육활동지, PPT자료 포함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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초등5,6학년

나의 꼬마 빌딩 숲:초등학교 5-6학년

융합인재교육(STEAM) 개발 프로그램 학습용 자료입니다.

 

과제명:예술 활동을 통해 배우는 뇌과학

관련과목:과학, 기술, 공학, 인문, 예술

연구기관:상명대학교

*수업지도안, 교육활동지, PPT자료 포함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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초등3,4학년

그림이 된 글자:초등학교 3-4학년

융합인재교육(STEAM) 개발 프로그램 학습용 자료입니다.

 

과제명:예술 활동을 통해 배우는 뇌과학

관련과목:과학, 기술, 공학, 인문, 예술

연구기관:상명대학교

*수업지도안, 교육활동지, PPT자료 포함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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