학문분야 주제별 융합형

분야별 전문가들이 협력하여 개발한 주제 특화 프로그램으로, 교사용 지도서와 학생용 활동지를 제공합니다.

10개의 등록글이 있습니다.
최신순
별점순

융합인재교육(STEAM) 개발 프로그램 학습용 자료입니다.

 

과제명:역공학 기반 자율주행 도시 설계

관련과목:과학, 기술, 수학, 예술

연구기관:충남대학교

*수업지도안, 교육활동지, PPT 자료 포함

자유로운 러닝 파트너를 그리다,오드카_중학교 자유학기제_학생용 자유로운 러닝 파트너를 그리다,오드카_중학교 자유학기제_학생용 자유로운 러닝 파트너를 그리다,오드카_중학교 자유학기제_교사용 자유로운 러닝 파트너를 그리다,오드카_중학교 자유학기제_교사용 자유로운 러닝 파트너를 그리다,오드카_중학교 자유학기제_PPT STEAM_프로그램의_교육과정_연계_조사_충남대학교
별점 선택
  • 별점5
  • 별점4
  • 별점3
  • 별점2
  • 별점1
0/140

융합인재교육(STEAM) 개발 프로그램 학습용 자료입니다.

 

과제명:첨단기술을 활용한 미디어 아트 STEAM 프로그램 개발

관련과목:과학, 기술, 예술

연구기관:아트센터나비

*수업지도안, 교육활동지, PPT 자료 포함

인공지능과 예술의 융합_중학교 차시대체형_학생용 인공지능과 예술의 융합_중학교 차시대체형_학생용 인공지능과 예술의 융합_중학교 차시대체형_교사용 인공지능과 예술의 융합_중학교 차시대체형_교사용 인공지능과 예술의 융합_중학교 차시대체형_PPT STEAM_프로그램의_교육과정_연계_조사_아트센터나비
별점 선택
  • 별점5
  • 별점4
  • 별점3
  • 별점2
  • 별점1
0/140

융합인재교육(STEAM) 개발 프로그램 학습용 자료입니다.

 

과제명:예술 활동을 통해 배우는 뇌과학

관련과목:과학, 기술, 공학, 인문, 예술

연구기관:상명대학교

*수업지도안, 교육활동지, PPT자료 포함

뉴런으로 만드는 바이오 아트_중학교 자유학기_학생용 뉴런으로 만드는 바이오 아트_중학교 자유학기_교사용 뉴런으로 만드는 바이오 아트_중학교 자유학기_PPT STEAM_프로그램의_교육과정_연계_조사_상명대학교
별점 선택
  • 별점5
  • 별점4
  • 별점3
  • 별점2
  • 별점1
0/140

융합인재교육(STEAM) 개발 프로그램 학습용 자료입니다.

 

과제명:예술 활동을 통해 배우는 뇌과학

관련과목:과학, 기술, 공학, 인문, 예술

연구기관:상명대학교

*수업지도안, 교육활동지, PPT자료 포함

촉각으로 만드는 입체조형_중학교 차시대체_학생용 촉각으로 만드는 입체조형_중학교 차시대체_교사용 촉각으로 만드는 입체조형_중학교 차시대체_PPT STEAM_프로그램의_교육과정_연계_조사_상명대학교
별점 선택
  • 별점5
  • 별점4
  • 별점3
  • 별점2
  • 별점1
0/140

융합인재교육(STEAM) 개발 프로그램 학습용 자료입니다.

 

과제명:예술 활동을 통해 배우는 뇌과학

관련과목:과학, 기술, 공학, 인문, 예술

연구기관:상명대학교

*수업지도안, 교육활동지, PPT자료 포함

나의 꼬마 빌딩 숲_초등학교 5-6학년_학생용 나의 꼬마 빌딩 숲_초등학교 5-6학년_교사용 나의 꼬마 빌딩 숲_초등학교 5-6학년_PPT STEAM_프로그램의_교육과정_연계_조사_상명대학교
별점 선택
  • 별점5
  • 별점4
  • 별점3
  • 별점2
  • 별점1
0/140

융합인재교육(STEAM) 개발 프로그램 학습용 자료입니다.

 

과제명:예술 활동을 통해 배우는 뇌과학

관련과목:과학, 기술, 공학, 인문, 예술

연구기관:상명대학교

*수업지도안, 교육활동지, PPT자료 포함

그림이 된 글자_초등학교 3-4학년_학생용 그림이 된 글자_초등학교 3-4학년_교사용 그림이 된 글자_초등학교 3-4학년_PPT STEAM_프로그램의_교육과정_연계_조사_상명대학교
별점 선택
  • 별점5
  • 별점4
  • 별점3
  • 별점2
  • 별점1
0/140
검정배경
New