학문분야 주제별 융합형

분야별 전문가들이 협력하여 개발한 주제 특화 프로그램으로, 교사용 지도서와 학생용 활동지를 제공합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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초등3,4학년

[교재] 특허정보활용 플러스 솔루션(자석에 아이디어를 더하면).

  • 2020-02-04
  • 103

- 과제명 : 2019년 융합인재교육(STEAM) 프로그램 개발
- 프로그램명 : 특허정보활용 플러스 솔루션
- 세부 프로그램명 : 자석에 아이디어를 더하면
- 학교급 : 초등학교 3, 4학년
- 관련교과 : 과학, 국어, 미술, 수학
- 연구기관명 : 숭실대학교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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고교

과학기술과 함께하는 오토마타:고등학교 차시대체형.

  • 2019-03-28
  • 3,222

융합인재교육(STEAM) 개발 프로그램 학습용 자료입니다.

 

과제명:오토마타로 감성지능 업(UP)고 가기-SEL

관련과목:과학, 기술, 공학, 인문, 예술, 수학

연구기관:오산대학교

*수업지도안, 교육활동지, PPT 자료 포함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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고교

나의 이야기로 풀어가는 오토마타:고등학교 차시대체형.

  • 2019-03-28
  • 1,728

융합인재교육(STEAM) 개발 프로그램 학습용 자료입니다.

 

과제명:오토마타로 감성지능 업(UP)고 가기-SEL

관련과목:과학, 기술, 공학, 인문, 예술, 수학

연구기관:오산대학교

*수업지도안, 교육활동지, PPT 자료 포함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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고교

생물과 함께 하는 오토마타:고등학교 차시대체형.

  • 2019-03-28
  • 1,628

융합인재교육(STEAM) 개발 프로그램 학습용 자료입니다.

 

과제명:오토마타로 감성지능 업(UP)고 가기-SEL

관련과목:과학, 기술, 공학, 인문, 예술, 수학

연구기관:오산대학교

*수업지도안, 교육활동지, PPT 자료 포함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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중학

오토마타로 업고 가는 가족이야기:중학교 차시대체형.

  • 2019-03-28
  • 1,589

융합인재교육(STEAM) 개발 프로그램 학습용 자료입니다.

 

과제명:오토마타로 감성지능 업(UP)고 가기-SEL

관련과목:과학, 기술, 공학, 예술, 수학

연구기관:오산대학교

*수업지도안, 교육활동지, PPT 자료 포함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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중학

오토마타,책을 만나다:중학교 자유학기제.

  • 2019-03-28
  • 1,577

융합인재교육(STEAM) 개발 프로그램 학습용 자료입니다.

 

과제명:오토마타로 감성지능 업(UP)고 가기-SEL

관련과목:과학, 기술, 공학, 예술, 수학

연구기관:오산대학교

*수업지도안, 교육활동지, PPT 자료 포함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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