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STEAM 소개
분야별 전문가들이 협력하여 개발한 주제 특화 프로그램으로, 교사용 지도서와 학생용 활동지를 제공합니다.
메인주제별 프로그램
<2021년 융합교육(STEAM) 프로그램>
프로그램명 : 앗싸! 나는 데이터과학 핵 인싸! 세부 프로그램명 : 상상 속 그 사람 예측 프로젝트 대상 : 중학3 연구개발기관 : 한국교원대학교
프로그램명 : 앗싸! 나는 데이터과학 핵 인싸! 세부 프로그램명 : 통계로 찾아낸 나의 AI 요정 대상 : 중학1-2 연구개발기관 : 한국교원대학교
– 과제명 : 2020년 학생 주도 융합교육 프로그램 개발– 프로그램명 : 디지털 신기술로 해결하는 실생활 문제 – AI와 SW– 세부 프로그램명 : 05. 패턴을 만드는 파이썬 코딩 거북이– 학교급 : 중학교– 연구기관명 : 한국기술교육대학교
– 과제명 : 2020년 학생 주도 융합교육 프로그램 개발– 프로그램명 : 디지털 신기술로 해결하는 실생활 문제 – AI와 SW– 세부 프로그램명 : 04. 코로나 19 데이터로 알아보는 바이러스의 영향– 학교급 : 중학교– 연구기관명 : 한국기술교육대학교
– 과제명 : 2020년 학생 주도 융합교육 프로그램 개발– 프로그램명 : 디지털 신기술로 해결하는 실생활 문제 – AI와 SW– 세부 프로그램명 : 03. 올바른 데이터, 정교한 AI– 학교급 : 중학교– 연구기관명 : 한국기술교육대학교
– 과제명 : 2020년 학생 주도 융합교육 프로그램 개발– 프로그램명 : 디지털 신기술로 해결하는 실생활 문제 – AI와 SW– 세부 프로그램명 : 02. 소리 데이터에 가치를 입히다!– 학교급 : 중학교– 연구기관명 : 한국기술교육대학교