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STEAM 소개
분야별 전문가들이 협력하여 개발한 주제 특화 프로그램으로, 교사용 지도서와 학생용 활동지를 제공합니다.
메인주제별 프로그램
<2022년 융합교육(STEAM) 프로그램>
o 과제명 : 가치를 더하다, STEAM o 프로그램명 : 정확하고 편리하게 키를 재볼까? o 대상 : 초등 o 연구개발기관 : 경인교육대학교 산학협력단
o 과제명 : 가치를 더하다, STEAM o 프로그램명 : 꽃에 가치를 더하다 o 대상 : 초등 o 연구개발기관 : 경인교육대학교 산학협력단
o 과제명 : 가치를 더하다, STEAM o 프로그램명 : 천연가습기는 정말 효과가 있을까? o 대상 : 초등 o 연구개발기관 : 경인교육대학교 산학협력단
o 과제명 : 가치를 더하다, STEAM o 프로그램명 : 내 시간의 가치 UP! 혼잡함은 피하고 싶어 o 대상 : 초등 o 연구개발기관 : 경인교육대학교 산학협력단
o 과제명 : 가치를 더하다, STEAM o 프로그램명 : 재활용 가능한 플라스틱 선별해서 재활용 가치 UP! o 대상 : 초등 o 연구개발기관 : 경인교육대학교 산학협력단
<2021년 융합교육(STEAM) 프로그램>
프로그램명 : 앗싸! 나는 데이터과학 핵 인싸! 세부 프로그램명 : 목소리로 만든 통계 그래프 대상 : 초등5-6 연구개발기관 : 한국교원대학교