교사연구회 성과물 [고등학교]

다양한 교과 선생님들이 협력하여 연구·개발한 성과물로, 수업지도안을 제공합니다.

5개의 등록글이 있습니다.
최신순
별점순
고교1학년

[결과보고서] 하늘과 바람과 별과 시(별을 보고 나를 보다).

  • 2020-02-13
  • 51

- 과제명 : 2019년 융합인재교육(STEAM) 교사연구회 운영
- 프로그램명 : 하늘과 바람과 별과 시(별을 보고 나를 보다)
- 학교급/대상학년 : 고등학교/1학년
- 중심과목 : 지구과학
- 연계과목 : 국어, 기술가정
- 수행기관명 : 포항여자고등학교

별점(0명 참여!)
댓글 쓰기
별점 선택
  • 별점5
  • 별점4
  • 별점3
  • 별점2
  • 별점1
0/140
고교1,2,3학년

[결과보고서] 꿈을 찾는 청송 Math Tour 프로그램 개발 및 진로 탐색 보고서.

  • 2020-02-13
  • 54

- 과제명 : 2019년 융합인재교육(STEAM) 교사연구회 운영
- 프로그램명 : 꿈을 찾는 청송 Math Tour 프로그램 개발 및 진로 탐색 보고서
- 학교급/대상학년 : 고등학교/1~3학년
- 중심과목 : 수학
- 연계과목 : 기술가정, 미술
- 수행기관명 : 진보고등학교

별점(0명 참여!)
댓글 쓰기
별점 선택
  • 별점5
  • 별점4
  • 별점3
  • 별점2
  • 별점1
0/140
고교1,2학년

[결과보고서] 지구과학-수학-기술가정 연계 STEAM 프로그램 개발.

  • 2020-02-11
  • 38

- 과제명 : 2019년 융합인재교육(STEAM) 교사연구회 운영
- 프로그램명 : 지구과학-수학-기술가정 연계 STEAM 프로그램 개발
- 학교급/대상학년 : 고등학교/1, 2학년
- 중심과목 : 지구과학
- 연계과목 : 수학, 기술가정
- 수행기관명 : 군산제일고등학교

별점(0명 참여!)
댓글 쓰기
별점 선택
  • 별점5
  • 별점4
  • 별점3
  • 별점2
  • 별점1
0/140
고교1,2학년

[결과보고서] 과학-예술 통합형 STEAM 프로그램이 학생들의 정의적 특성에 미치는 영향_고등학교 통합과학 ‘시스템과 상호작용’을 중심으로.

  • 2020-02-03
  • 55

- 과제명 : 2019년 융합인재교육(STEAM) 교사연구회 운영
- 프로그램명 : 과학-예술 통합형 STEAM 프로그램이 학생들의 정의적 특성에 미치는 영향_고등학교 통합과학 ‘시스템과 상호작용’을 중심으로
- 학교급/대상학년 : 고등학교/1, 2학년
- 중심과목 : 과학
- 연계과목 : 미술, 정보, 기술가정
- 수행기관명 : 삼척고등학교

별점(0명 참여!)
댓글 쓰기
별점 선택
  • 별점5
  • 별점4
  • 별점3
  • 별점2
  • 별점1
0/140
고교1학년

[결과보고서] 아두이노 코딩 통한 생활의 안전을 돕는 장치개발.

  • 2020-01-29
  • 32

- 과제명 : 2019년 융합인재교육(STEAM) 교사연구회 운영
- 프로그램명 : 아두이노 코딩 통한 생활의 안전을 돕는 장치개발
- 학교급/대상학년 : 고등학교/1학년
- 중심과목 : 통합과학
- 연계과목 : 물리, 수학, 미술, 기술가정
- 수행기관명 : 풍문고등학교

별점(0명 참여!)
댓글 쓰기
별점 선택
  • 별점5
  • 별점4
  • 별점3
  • 별점2
  • 별점1
0/140
검정배경