교사연구회 성과물 [고등학교]

다양한 교과 선생님들이 협력하여 연구·개발한 성과물로, 수업지도안을 제공합니다.

21개의 등록글이 있습니다.
최신순
별점순
고교2학년

[결과보고서] 물리-통합과학-정보 연계 STEAM프로그램.

  • 2020-02-17
  • 107

- 과제명 : 2019년 융합인재교육(STEAM) 교사연구회 운영
- 프로그램명 : 물리-통합과학-정보 연계 STEAM프로그램
- 학교급/대상학년 : 고등학교/2학년
- 중심과목 : 물리학
- 연계과목 : 통합과학, 정보
- 수행기관명 : 제주여자고등학교

별점(0명 참여!)
댓글 쓰기
별점 선택
  • 별점5
  • 별점4
  • 별점3
  • 별점2
  • 별점1
0/140
고교2학년

[결과보고서] 빅뱅에서 3D까지, 빛의 세계에 대한 STEAM프로그램 개발.

  • 2020-02-13
  • 48

- 과제명 : 2019년 융합인재교육(STEAM) 교사연구회 운영
- 프로그램명 : 빅뱅에서 3D까지, 빛의 세계에 대한 STEAM프로그램 개발
- 학교급/대상학년 : 고등학교/2학년
- 중심과목 : 물리학
- 연계과목 : 화학, 생명과학, 지구과학, 정보
- 수행기관명 : 대동고등학교

별점(0명 참여!)
댓글 쓰기
별점 선택
  • 별점5
  • 별점4
  • 별점3
  • 별점2
  • 별점1
0/140
고교2학년

[결과보고서] 면역과 알고리즘.

  • 2020-02-13
  • 59

- 과제명 : 2019년 융합인재교육(STEAM) 교사연구회 운영
- 프로그램명 : 면역과 알고리즘
- 학교급/대상학년 : 고등학교/2학년
- 중심과목 : 생명과학
- 연계과목 : 정보, 문학, 미술
- 수행기관명 : 무안고등학교

별점(0명 참여!)
댓글 쓰기
별점 선택
  • 별점5
  • 별점4
  • 별점3
  • 별점2
  • 별점1
0/140
고교1,2학년

[결과보고서] 과학-예술 통합형 STEAM 프로그램이 학생들의 정의적 특성에 미치는 영향_고등학교 통합과학 ‘시스템과 상호작용’을 중심으로.

  • 2020-02-03
  • 55

- 과제명 : 2019년 융합인재교육(STEAM) 교사연구회 운영
- 프로그램명 : 과학-예술 통합형 STEAM 프로그램이 학생들의 정의적 특성에 미치는 영향_고등학교 통합과학 ‘시스템과 상호작용’을 중심으로
- 학교급/대상학년 : 고등학교/1, 2학년
- 중심과목 : 과학
- 연계과목 : 미술, 정보, 기술가정
- 수행기관명 : 삼척고등학교

별점(0명 참여!)
댓글 쓰기
별점 선택
  • 별점5
  • 별점4
  • 별점3
  • 별점2
  • 별점1
0/140
고교1학년

[결과보고서] 공간을 넘어, 시간을 넘어-클라우드 기반의 모바일 활용 수업-.

  • 2020-01-31
  • 33

- 과제명 : 2019년 융합인재교육(STEAM) 교사연구회 운영
- 프로그램명 : 공간을 넘어, 시간을 넘어-클라우드 기반의 모바일 활용 수업-
- 학교급/대상학년 : 고등학교/1학년
- 중심과목 : 과학
- 연계과목 : 수학, 정보
- 수행기관명 : 풍생고등학교

별점(0명 참여!)
댓글 쓰기
별점 선택
  • 별점5
  • 별점4
  • 별점3
  • 별점2
  • 별점1
0/140
고교1,2학년

[결과보고서] 아두이노와 일산화 탄소 센서를 이용한 경보기 및 환풍기 키트 제작.

  • 2020-01-31
  • 46

- 과제명 : 2019년 융합인재교육(STEAM) 교사연구회 운영
- 프로그램명 : 아두이노와 일산화 탄소 센서를 이용한 경보기 및 환풍기 키트 제작
- 학교급/대상학년 : 고등학교/1, 2학년
- 중심과목 : 정보
- 연계과목 : 과학, 기술
- 수행기관명 : 의정부광동고등학교

별점(0명 참여!)
댓글 쓰기
별점 선택
  • 별점5
  • 별점4
  • 별점3
  • 별점2
  • 별점1
0/140
검정배경