17개의 등록글이 있습니다.
최신순
별점순

– 과제명 : 2020년 STEAM 교사연구회 운영

– 프로그램명 : 책을 중심으로 실생활과 학문의 연결

– 학교급/대상학년 : 고등학교/ 1~3학년

– 중심과목 : 수학

– 연계과목 : 국어, 사회, 체육, 영어

– 수행기관명 : 양재고등학교

[결과보고서] 책을 중심으로 실생활과 학문의 연결
별점 선택
  • 별점5
  • 별점4
  • 별점3
  • 별점2
  • 별점1
0/140

– 과제명 : 2020년 STEAM 교사연구회 운영

– 프로그램명 : [첨단과학과 건강] 건강한 생활, 과학과 건강

– 학교급/대상학년 : 고등학교/1학년

– 중심과목 : 과학, 미술

– 연계과목 : 음악, 윤리, 체육

– 수행기관명 : 명덕고등학교

[결과보고서] [첨단과학과 건강] 건강한 생활, 과학과 건강
별점 선택
  • 별점5
  • 별점4
  • 별점3
  • 별점2
  • 별점1
0/140

– 과제명 : 2020년 STEAM 교사연구회 운영

– 프로그램명 : 이야기 속 상상이 현실이 되는 STEAM

– 학교급/대상학년 : 고등학교/ 1~3학년

– 중심과목 : 공학

– 연계과목 : 과학, 체육, 국어, 영어

– 수행기관명 : 세종과학영재예술고등학교

[결과보고서] 이야기 속 상상이 현실이 되는 STEAM
별점 선택
  • 별점5
  • 별점4
  • 별점3
  • 별점2
  • 별점1
0/140

– 과제명 : 2020년 융합인재교육(STEAM) 프로그램 개발
– 프로그램명 : 인공지능(AI)과 빅데이터의 융합으로 체육교육 건강한 삶을 디자인 하다
– 세부프로그램명 : 슬기로운 CPR 생활
– 학교급 : 고등학교 2학년(차시대체)
– 연구기관명 : 조선대학교

슬기로운 CPR 생활_교사용 교재 슬기로운 CPR 생활_학생용 교재 슬기로운 CPR 생활_교사용 PPT 슬기로운 CPR 생활_미디어콘텐츠
별점 선택
  • 별점5
  • 별점4
  • 별점3
  • 별점2
  • 별점1
0/140

– 과제명 : 2020년 융합인재교육(STEAM) 프로그램 개발
– 프로그램명 : 인공지능(AI)과 빅데이터의 융합으로 체육교육 건강한 삶을 디자인 하다
– 세부프로그램명 : 영상분석을 활용한 스마트한 운동
– 학교급 : 고등학교 2학년(차시대체)
– 연구기관명 : 조선대학교

영상분석을 활용한 스마트한 운동_교사용 교재 영상분석을 활용한 스마트한 운동_학생용 교재.pdf 영상분석을 활용한 스마트한 운동_교사용 PPT 영상분석을 활용한 스마트한 운동_미디어콘텐츠
별점 선택
  • 별점5
  • 별점4
  • 별점3
  • 별점2
  • 별점1
0/140

– 과제명 : 2020년 융합인재교육(STEAM) 프로그램 개발
– 프로그램명 : 인공지능(AI)과 빅데이터의 융합으로 체육교육 건강한 삶을 디자인 하다
– 세부프로그램명 : 골프 시뮬레이터를 활용한 도전 생활
– 학교급 : 고등학교 1학년(차시대체)
– 연구기관명 : 조선대학교

골프 시뮬레이터를 활용한 도전 생활_교사용 교재 골프 시뮬레이터를 활용한 도전 생활_학생용 교재 골프 시뮬레이터를 활용한 도전 생활_교사용 PPT 골프 시뮬레이터를 활용한 도전 생활_미디어콘텐츠
별점 선택
  • 별점5
  • 별점4
  • 별점3
  • 별점2
  • 별점1
0/140
검정배경
New