1. 과제명 : 2020년 학교 밖 STEAM 프로그램 개발·운영
2. 프로그램명
– 신기한 알고리즘 세계로 떠나자
– 이미지 검색은 어떻게 해야할까
3. 학교급 : 중학교, 고등학교
- 학교밖 STEAM 프로그램 HI, AI STEAM - 신기한 알고리즘 세계로 떠나자(고등학교 교사용)
- 학교밖 STEAM 프로그램 HI, AI STEAM - 신기한 알고리즘 세계로 떠나자(고등학생용)
- 학교밖 STEAM 프로그램 HI, AI STEAM - 신기한 알고리즘 세계로 떠나자(중학교 교사용)
- 학교밖 STEAM 프로그램 HI, AI STEAM - 신기한 알고리즘 세계로 떠나자(중학생용)
- 학교밖 STEAM 프로그램 HI, AI STEAM - 이미지 검색은 어떻게 해야 할까(고등학교 교사용)
- 학교밖 STEAM 프로그램 HI, AI STEAM - 이미지 검색은 어떻게 해야 할까(고등학생용)
- 학교밖 STEAM 프로그램 HI, AI STEAM - 이미지 검색은 어떻게 해야 할까-(중학교 교사용)
- 학교밖 STEAM 프로그램 HI, AI STEAM - 이미지 검색은 어떻게 해야 할까(중학생용)
- 학교밖 STEAM 프로그램 HI, AI STEAM 매뉴얼
- 학교밖 STEAM 프로그램 HI, AI STEAM 활동지
1. 과제명 : 2020년 학교 밖 STEAM 프로그램 개발·운영
2. 프로그램명
– 나는해양시민과학자
– 해안도시를 지켜라
3. 학교급 : 중학교, 고등학교
1. 과제명 : 2020년 학교 밖 STEAM 프로그램 개발·운영
2. 프로그램명 : 메인교육 노동인권, 장애인권
3. 학교급 : 중학교, 고등학교
1. 과제명 : 2020년 학교 밖 STEAM 프로그램 개발·운영
2. 프로그램명
– 기후변화 대응 스마트 화분(고등학생)
– 태양광 리터오브라이트(중학생)
3. 학교급 : 중학교, 고등학교
1. 과제명 : 2020년 학교 밖 STEAM 프로그램 개발·운영
2. 프로그램명
– 3D 펜을 활용한 모형교량 제작하기(고등학생)
– 태양광 충전 배터리를 이용하여 독서등과 살균등 제작하기(중학생)
3. 학교급 : 중학교, 고등학교