학교 밖 융합교육 [고등학교]

다양한 교과 선생님들이 협력하여 연구·개발한 성과물로, 수업지도안을 제공합니다.

5.개의 등록글이 있습니다.
최신순
별점순

1.  과제명 : 2020년 학교 밖 STEAM 프로그램 개발·운영

2. 프로그램명

– 신기한 알고리즘 세계로 떠나자

– 이미지 검색은 어떻게 해야할까

3. 학교급 : 중학교, 고등학교

 미리보기
 미리보기
 미리보기
 미리보기
 미리보기
 미리보기
 미리보기
 미리보기
 미리보기
 미리보기
별점 선택
  • 별점5
  • 별점4
  • 별점3
  • 별점2
  • 별점1
0/140
STEAM
박OO
좋아요~~~~~~~~~~~~~~~
2021-06-02 05:29(접속 IP : 220.95..xxx.xxx)

1.  과제명 : 2020년 학교 밖 STEAM 프로그램 개발·운영

2. 프로그램명

– 나는해양시민과학자

– 해안도시를 지켜라

3. 학교급 : 중학교, 고등학교

 미리보기
 미리보기
 미리보기
 미리보기
 미리보기
별점 선택
  • 별점5
  • 별점4
  • 별점3
  • 별점2
  • 별점1
0/140

1.  과제명 : 2020년 학교 밖 STEAM 프로그램 개발·운영

2. 프로그램명 : 메인교육 노동인권, 장애인권

3. 학교급 : 중학교, 고등학교

 미리보기
 미리보기
 미리보기
 미리보기
 미리보기
별점 선택
  • 별점5
  • 별점4
  • 별점3
  • 별점2
  • 별점1
0/140

1.  과제명 : 2020년 학교 밖 STEAM 프로그램 개발·운영

2. 프로그램명

– 기후변화 대응 스마트 화분(고등학생)

– 태양광 리터오브라이트(중학생)

3. 학교급 : 중학교, 고등학교

 미리보기
 미리보기
 미리보기
 미리보기
 미리보기
별점 선택
  • 별점5
  • 별점4
  • 별점3
  • 별점2
  • 별점1
0/140

1.  과제명 : 2020년 학교 밖 STEAM 프로그램 개발·운영

2. 프로그램명

– 3D 펜을 활용한 모형교량 제작하기(고등학생)

– 태양광 충전 배터리를 이용하여 독서등과 살균등 제작하기(중학생)

3. 학교급 : 중학교, 고등학교

 미리보기
 미리보기
 미리보기
 미리보기
 미리보기
별점 선택
  • 별점5
  • 별점4
  • 별점3
  • 별점2
  • 별점1
0/140
검정배경
New