학교 밖 steam [고등학교]

다양한 교과 선생님들이 협력하여 연구·개발한 성과물로, 수업지도안을 제공합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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– 과제명 : 2019년 학교 밖 STEAM 프로그램 개발·운영
– 프로그램명 : 미래 에너지를 활용하여 코딩으로 가상현실(VR)테마파크 게임만들기(고교)
– 학교급 : 고교
– 관련과목 : 과학, 사회, 미술
– 연구기관명 : 연성대학교

* 기관운영매뉴얼, 수업지도안, 교육활동지 포함

2-2. 중고등_HEALTHY COMFORT FOOD

관련과목 : 도덕, 사회, 과학, 미술, 국어

3-1. 고등(1학년)_초콜릿을 통한 사회 문제 해결

관련과목 : 과학, 기술가정, 세계지리, 지구과학, 생활과윤리, 사회문화

3-2. 고등(1학년)_HEALTHY COMFORT FOOD

관련과목 : 사회문화, 국어, 과학, 미술

3-3. 고등(1~2학년)_웰니스측정과 창의적 문제해결

관련과목 : 과학, 기술가정, 사회문화

2-1. 중·고교(중2~고2)_사물인터넷(IOT) 체험

관련과목 : 과학, 미술

2-2. 중·고교(중2~고2)_창의적 3D 제품 체험

관련과목 : 수학, 과학, 미술

2-3. 중·고교(중2~고2)_3D프린팅 체험

관련과목 : 과학, 미술

2-4. 중·고교(중2~고2)_아이디어 박스 활용 체험

관련과목 : 과학, 미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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