주제별 프로그램
학교 밖 융합교육
교사연구회 성과물
성과발표회
기타 자료
커뮤니티
STEAM 소개
메인
국립 학교내 무한상상실 운영학교별 구축 및 수업활동 예시
<2022년 융합교육(STEAM) 프로그램>
o 과제명 : 빛나는 내 미래의 드림 맵핑 고교학점제 진로선택 STEAM 프로그램 개발 o 프로그램명 : 시각에세이로 표현하는 내 꿈의 사이언스 o 대상 : 고교 o 연구개발기관 : 한양대학교 산학협력단
o 과제명 : 빛나는 내 미래의 드림 맵핑 고교학점제 진로선택 STEAM 프로그램 개발 o 프로그램명 : 지속가능한 세상을 밝히는 브리꼴레르 마인드 o 대상 : 고교 o 연구개발기관 : 한양대학교 산학협력단
o 과제명 : 빛나는 내 미래의 드림 맵핑 고교학점제 진로선택 STEAM 프로그램 개발 o 프로그램명 : 카제인 단백질과 함께 하는 플라스틱 다이어트 도전기 o 대상 : 고교 o 연구개발기관 : 한양대학교 산학협력단
o 과제명 : 빛나는 내 미래의 드림 맵핑 고교학점제 진로선택 STEAM 프로그램 개발 o 프로그램명 : 미래사회를 움직이는 통계 코디, 데이터 시각화 o 대상 : 고교 o 연구개발기관 : 한양대학교 산학협력단
o 과제명 : 빛나는 내 미래의 드림 맵핑 고교학점제 진로선택 STEAM 프로그램 개발 o 프로그램명 : 검색을 넘어선 문제발견, 사용자 경험 기반 특수목적 디자인 o 대상 : 고교 o 연구개발기관 : 한양대학교 산학협력단