13개의 등록글이 있습니다.
최신순
별점순

– 과제명 : 2020년 STEAM 교사연구회 운영

– 프로그램명 : Creative program of regeneration for earth(C.P.R) 구해줘 홈즈

– 학교급/대상학년 : 고등학교/1학년

– 중심과목 : 통합사회, 통합과학

– 연계과목 : 기술 가정, 과학탐구실험

– 수행기관명 : 목감고등학교

[결과보고서] Creative program of regeneration for earth(C.P.R) 구해줘 홈즈
별점 선택
  • 별점5
  • 별점4
  • 별점3
  • 별점2
  • 별점1
0/140

– 과제명 : 2020년 STEAM 교사연구회 운영

– 프로그램명 : 고등학교 과학발전과 신재생에너지 수업용 STEAM프로그램

– 학교급/대상학년 : 고등학교/ 1학년

– 중심과목 : 통합과학

– 연계과목 : 과학탐구실험, 수학, 프로그래밍

– 수행기관명 : 문태고등학교

[결과보고서] 고등학교 과학발전과 신재생에너지 수업용 STEAM프로그램
별점 선택
  • 별점5
  • 별점4
  • 별점3
  • 별점2
  • 별점1
0/140

– 과제명 : 2020년 STEAM 교사연구회 운영

– 프로그램명 : 피지컬 컴퓨팅을 통한 고교학점제 대비 수직적 연계성 교육 연구

– 학교급/대상학년 : 고등학교/ 1~3학년

– 중심과목 : 정보

– 연계과목 : 음악, 과학탐구실험, 음악감상과 비평, 생활과 과학

– 수행기관명 : 세일고등학교

[결과보고서] 피지컬 컴퓨팅을 통한 고교학점제 대비 수직적 연계성 교육 연구
별점 선택
  • 별점5
  • 별점4
  • 별점3
  • 별점2
  • 별점1
0/140

– 과제명 : 2020년 STEAM 교사연구회 운영

– 프로그램명 : 통합과학 탐구실험 스팀 프로그램 보완 – 수정 결과 분석 및 피드백

– 학교급/대상학년 : 고등학교/ 1학년

– 중심과목 : 통합과학

– 연계과목 : 과학탐구실험

– 수행기관명 : 부산장안고등학교

[결과보고서] 통합과학 탐구실험 스팀 프로그램 보완 - 수정 결과 분석 및 피드백
별점 선택
  • 별점5
  • 별점4
  • 별점3
  • 별점2
  • 별점1
0/140

– 과제명 : 2020년 융합인재교육(STEAM) 프로그램 개발
– 프로그램명 : Space X의 꿈을 넘어 골디락스 존을 찾아서
– 세부프로그램명 : 골디락스 존의 X행성 개발-화학반응을 이용하여 대기, 토양 개발하기
– 학교급 : 고등학교 1학년(차시대체)
– 연구기관명 : 부산광역시영재교육진흥원

화학반응을 이용하여 대기, 토양 개발하기_교사용 교재
화학반응을 이용하여 대기, 토양 개발하기_학생용 교재
화학반응을 이용하여 대기, 토양 개발하기_교사용 PPT
화학반응을 이용하여 대기, 토양 개발하기_교구_보드게임
골디락스 존의 X행성 개발 - 화학반응을 이용하여 대기, 토양 개발하기(pH미터)
골디락스 존의 X행성 개발 - 화학반응을 이용하여 대기, 토양 개발하기(광합성 빛조절)
골디락스 존의 X행성 개발 - 화학반응을 이용하여 대기, 토양 개발하기(실드 사용법)
별점 선택
  • 별점5
  • 별점4
  • 별점3
  • 별점2
  • 별점1
0/140

– 과제명 : 2020년 융합인재교육(STEAM) 프로그램 개발
– 프로그램명 : 아무도 보지 않았던 곳에서 발견한 누구나 아는 사실
– 세부프로그램명 : 창의력으로 세상을 뛰어넘은 과학자와 예술가
– 학교급 : 고등학교 1학년(차시대체)
– 연구기관명 : 한양대학교

창의력으로 세상을 뛰어넘은 과학자와 예술가_교사용 교재
창의력으로 세상을 뛰어넘은 과학자와 예술가_학생용 교재
창의력으로 세상을 뛰어넘은 과학자와 예술가_교사용 PPT
별점 선택
  • 별점5
  • 별점4
  • 별점3
  • 별점2
  • 별점1
0/140
검정배경
New