18개의 등록글이 있습니다.
최신순
별점순

– 과제명 : 2020년 STEAM 교사연구회 운영

– 프로그램명 : 화성 우주인으로 살아가기 프로젝트

– 학교급/대상학년 : 고등학교/1~3학년

– 중심과목 : 과학

– 연계과목 : 생명과학, 기술, 수학, 영어

– 수행기관명 : 창의고등학교

[결과보고서] 화성 우주인으로 살아가기 프로젝트
별점 선택
  • 별점5
  • 별점4
  • 별점3
  • 별점2
  • 별점1
0/140

– 과제명 : 2020년 STEAM 교사연구회 운영

– 프로그램명 : 고카트로 움직이는 자율주행 자동차

– 학교급/대상학년 : 고등학교/1,3학년

– 중심과목 : 과학

– 연계과목 : 기술, 사회, 정보, 수학

– 수행기관명 : 백운고등학교

[결과보고서] 고카트로 움직이는 자율주행 자동차
별점 선택
  • 별점5
  • 별점4
  • 별점3
  • 별점2
  • 별점1
0/140

– 과제명 :2020년 STEAM 교사연구회 운영(화천고등학교)

– 프로그램명 : 미세먼지를 부탁해!-인공지능을 활용한 미세먼지 자료 분석 및 대책

– 학교급/대상학년 : 고등학교/1~3학년

– 중심과목 : 통합과목

– 연계과목 : 과학, 기술, 국어, 수학

– 수행기관명 : 화천고등학교

[결과보고서] 미세먼지를 부탁해!-인공지능을 활용한 미세먼지 자료 분석 및 대책
별점 선택
  • 별점5
  • 별점4
  • 별점3
  • 별점2
  • 별점1
0/140

– 과제명 : 2020년 STEAM 교사연구회 운영

– 프로그램명 : 메이커 교육을 통한 적정기술 장치 개발

– 학교급/대상학년 : 고등학교/ 1학년

– 중심과목 : 과학

– 연계과목 : 기술, 정보, 영어, 수학

– 수행기관명 : 대구운암고등학교

[결과보고서] 메이커 교육을 통한 적정기술 장치 개발
별점 선택
  • 별점5
  • 별점4
  • 별점3
  • 별점2
  • 별점1
0/140

– 과제명 : 2020년 융합인재교육(STEAM) 프로그램 개발
– 프로그램명 : Space X의 꿈을 넘어 골디락스 존을 찾아서
– 세부프로그램명 : 골디락스 존의 X행성 개발-에너지 개발하기
– 학교급 : 고등학교 1학년(차시대체)
– 연구기관명 : 부산광역시영재교육진흥원

에너지 개발하기_교사용 교재
에너지 개발하기_학생용 교재
에너지 개발하기_교사용 PPT
에너지 개발하기_교구_보드게임
에너지 개발하기(일교차에너지 하베스팅 체험)_미디어콘텐츠
에너지 개발하기(마찰에너지 하베스팅 체험)_미디어콘텐츠
에너지 개발하기(솔라트랙커)_미디어콘텐츠
에너지 개발하기(태양에너지 하베스팅 체험)_미디어콘텐츠
에너지 개발하기(풍력에너지 하베스팅 체험)_미디어콘텐츠
별점 선택
  • 별점5
  • 별점4
  • 별점3
  • 별점2
  • 별점1
0/140

– 과제명 : 2019년 융합인재교육(STEAM) 교사연구회 운영
– 프로그램명 : 고등학교 과학 “독도 해저 보물찾기, 메테인 하이드레이트” 4차 산업혁명을 대비안 수업혁신 “메이커 활동, IOT, 로봇공학, 자율주행자동차”
– 학교급/대상학년 : 고등학교/1학년
– 중심과목 : 통합과학
– 연계과목 : 기술, 통합사회, 한국사, 국어, 미술
– 수행기관명 : 전주한일고등학교

184.고등학교 과학 “독도 해저 보물찾기, 메테인 하이드레이트” 4차 산업혁명을 대비안 수업혁신 “메이커 활동, IOT, 로봇공학, 자율주행자동차”_(전북)전주한일고등학교
별점 선택
  • 별점5
  • 별점4
  • 별점3
  • 별점2
  • 별점1
0/140
검정배경
New