학문분야 주제별 융합형

분야별 전문가들이 협력하여 개발한 주제 특화 프로그램으로, 교사용 지도서와 학생용 활동지를 제공합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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– 과제명 : 2020년 융합인재교육(STEAM) 프로그램 개발
– 프로그램명 : 4차 산업학명, 스마트 시티 플랫폼으로 길을 찾다
– 세부 프로그램명 : Living Lab 시민참여형 Smart City Platform
– 학교급 : 고등학교 1-2학년(차시대체)
– 연구기관명 : 인천대학교

Living Lab 시민참여형 Smart City Platform_교사용 교재
Living Lab 시민참여형 Smart City Platform_학생용 교재
Living Lab 시민참여형 Smart City Platform_교사용 PPT
Living Lab 시민참여형 Smart City Platform_교육과정 연계표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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– 과제명 : 2020년 융합인재교육(STEAM) 프로그램 개발
– 프로그램명 : 4차 산업학명, 스마트 시티 플랫폼으로 길을 찾다
– 학교급 : 중학교, 고등학교
– 연구기관명 : 인천대학교

[최종보고서]4차 산업학명, 스마트 시티 플랫폼으로 길을 찾다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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– 과제명 : 2020년 융합인재교육(STEAM) 프로그램 개발
– 프로그램명 : Space X의 꿈을 넘어 골디락스 존을 찾아서
– 세부프로그램명 : 골디락스 존의 X행성 개발-화학반응을 이용하여 대기, 토양 개발하기
– 학교급 : 고등학교 1학년(차시대체)
– 연구기관명 : 부산광역시영재교육진흥원

화학반응을 이용하여 대기, 토양 개발하기_교사용 교재
화학반응을 이용하여 대기, 토양 개발하기_학생용 교재
화학반응을 이용하여 대기, 토양 개발하기_교사용 PPT
화학반응을 이용하여 대기, 토양 개발하기_교구_보드게임
골디락스 존의 X행성 개발 - 화학반응을 이용하여 대기, 토양 개발하기(pH미터)
골디락스 존의 X행성 개발 - 화학반응을 이용하여 대기, 토양 개발하기(광합성 빛조절)
골디락스 존의 X행성 개발 - 화학반응을 이용하여 대기, 토양 개발하기(실드 사용법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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