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STEAM 소개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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– 과제명 : 2020년 융합인재교육(STEAM) 프로그램 개발 – 프로그램명 : 4차 산업학명, 스마트 시티 플랫폼으로 길을 찾다 – 세부 프로그램명 : Living Lab 시민참여형 Smart City Platform – 학교급 : 고등학교 1-2학년(차시대체) – 연구기관명 : 인천대학교
– 과제명 : 2020년 융합인재교육(STEAM) 프로그램 개발 – 프로그램명 : 4차 산업학명, 스마트 시티 플랫폼으로 길을 찾다 – 세부 프로그램명 : Living Lab 스마트파킹(Smart Parking) – 학교급 : 고등학교 1-2학년(차시대체) – 연구기관명 : 인천대학교
– 과제명 : 2020년 융합인재교육(STEAM) 프로그램 개발 – 프로그램명 : 4차 산업학명, 스마트 시티 플랫폼으로 길을 찾다 – 세부 프로그램명 : 나만의 퍼스널 모빌리티(personal mobility) 장치 구상 제안하기 – 학교급 : 고등학교 1-2학년(차시대체) – 연구기관명 : 인천대학교
– 과제명 : 2020년 융합인재교육(STEAM) 프로그램 개발 – 프로그램명 : 4차 산업학명, 스마트 시티 플랫폼으로 길을 찾다 – 학교급 : 중학교, 고등학교 – 연구기관명 : 인천대학교
– 과제명 : 2020년 융합인재교육(STEAM) 프로그램 개발 – 프로그램명 : 아무도 보지 않았던 곳에서 발견한 누구나 아는 사실 – 세부프로그램명 : 빅데이터 시대를 이끄는 준비된 기록자 – 학교급 : 고등학교 2학년(차시대체) – 연구기관명 : 한양대학교
– 과제명 : 2020년 융합인재교육(STEAM) 프로그램 개발 – 프로그램명 : 아무도 보지 않았던 곳에서 발견한 누구나 아는 사실 – 세부프로그램명 : 이성과 감성의 충돌 조절자 – 학교급 : 고등학교 2학년(차시대체) – 연구기관명 : 한양대학교