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– 과제명 : 2019년 융합인재교육(STEAM) 프로그램 개발 – 프로그램명 : 예술적 아우라, 과학적으로 접근하기 – 세부 프로그램명 : 예술적 아우라, 재료소재로 접근하기 -재료소재의 적절한 활용과 지식재산권 확보- – 학교급 : 고등학교 – 관련교과 : 미술, 과학(과학탐구실험) – 연구기관명 : 한양대학교
– 과제명 : 2019년 융합인재교육(STEAM) 프로그램 개발 – 프로그램명 : 예술적 아우라, 과학적으로 접근하기 – 세부 프로그램명 : 예술적 아우라, 신소재로 접근하기 -전도성 섬유를 이용한 웨어러블 굿즈 쇼- – 학교급 : 고등학교 – 관련교과 : 과학(화학1), 미술, 기술가정 – 연구기관명 : 한양대학교
– 과제명 : 2019년 융합인재교육(STEAM) 프로그램 개발 – 프로그램명 : 예술적 아우라, 과학적으로 접근하기 – 세부 프로그램명 : 예술적 아우라, 데이터로 접근하기 – 데이터 통계를 활용한 색채느낌 평균 찾기- – 학교급 : 고등학교 – 관련교과 : 미술, 수학(확률과 통계), 정보 – 연구기관명 : 한양대학교
– 과제명 : 2019년 융합인재교육(STEAM) 프로그램 개발 – 프로그램명 : 예술적 아우라, 과학적으로 접근하기 – 학교급 : 고등학교 – 연구기관명 : 한양대학교
– 과제명 : 2019년 융합인재교육(STEAM) 교사연구회 운영 – 프로그램명 : 인문·사회와 수학·과학 교사가 함께 떠나는 여행 STEAM Activity-우리 땅을 밝고 우주까지 날아가는 ‘여행 이야기’- – 학교급/대상학년 : 고등학교/전학년 – 중심과목 : 지리, 지구과학 – 연계과목 : 국어, 과학, 역사, 사회 – 수행기관명 : 경남과학고등학교
– 과제명 : 2019년 융합인재교육(STEAM) 교사연구회 운영 – 프로그램명 : 꿈을 찾는 청송 Math Tour 프로그램 개발 및 진로 탐색 보고서 – 학교급/대상학년 : 고등학교/1~3학년 – 중심과목 : 수학 – 연계과목 : 기술가정, 미술 – 수행기관명 : 진보고등학교