34.개의 등록글이 있습니다.
최신순
별점순

<2022년 융합교육(STEAM) 프로그램>

o 과제명 : 내러티브로 만들어가는 유아 중심 STEAM 놀이 프로그램 개발
o 프로그램명 : 폴리아티스트
o 대상 : 유아
o 연구개발기관 : 경남대학교 산학협력단

별점 선택
  • 별점5
  • 별점4
  • 별점3
  • 별점2
  • 별점1
0/140

<2022년 융합교육(STEAM) 프로그램>

o 과제명 : 내러티브로 만들어가는 유아 중심 STEAM 놀이 프로그램 개발
o 프로그램명 : 내가 가고싶은 세상으로 가는 문
o 대상 : 유아
o 연구개발기관 : 경남대학교 산학협력단

별점 선택
  • 별점5
  • 별점4
  • 별점3
  • 별점2
  • 별점1
0/140

<2022년 융합교육(STEAM) 프로그램>

o 과제명 : 내러티브로 만들어가는 유아 중심 STEAM 놀이 프로그램 개발
o 프로그램명 : 왜 다르게 들릴까? 소리공명 조형물
o 대상 : 유아
o 연구개발기관 : 경남대학교 산학협력단

별점 선택
  • 별점5
  • 별점4
  • 별점3
  • 별점2
  • 별점1
0/140

<2022년 융합교육(STEAM) 프로그램>

o 과제명 : 내러티브로 만들어가는 유아 중심 STEAM 놀이 프로그램 개발
o 프로그램명 : 예술의 상징, 다양한 형태의 탑
o 대상 : 유아
o 연구개발기관 : 경남대학교 산학협력단

별점 선택
  • 별점5
  • 별점4
  • 별점3
  • 별점2
  • 별점1
0/140

<2022년 융합교육(STEAM) 프로그램>

o 과제명 : 내러티브로 만들어가는 유아 중심 STEAM 놀이 프로그램 개발
o 프로그램명 : 공간 속 미끄럼틀
o 대상 : 유아
o 연구개발기관 : 경남대학교 산학협력단

별점 선택
  • 별점5
  • 별점4
  • 별점3
  • 별점2
  • 별점1
0/140

<2022년 융합교육(STEAM) 프로그램>

o 과제명 : 유·초 연계형 스마트 디바이스를 활용한 융합교육(STEAM) 프로그램 개발
o 프로그램명 : 이야기 나라에서 탄생한 3D그림책 – 이야기 나라에서 탄생한 모양
o 대상 : 유아/초등
o 연구개발기관 : 유원대학교 산학협력단

별점 선택
  • 별점5
  • 별점4
  • 별점3
  • 별점2
  • 별점1
0/140
검정배경
New