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STEAM 소개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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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2022년 융합교육(STEAM) 프로그램>
o 과제명 : 내러티브로 만들어가는 유아 중심 STEAM 놀이 프로그램 개발 o 프로그램명 : 폴리아티스트 o 대상 : 유아 o 연구개발기관 : 경남대학교 산학협력단
o 과제명 : 내러티브로 만들어가는 유아 중심 STEAM 놀이 프로그램 개발 o 프로그램명 : 내가 가고싶은 세상으로 가는 문 o 대상 : 유아 o 연구개발기관 : 경남대학교 산학협력단
o 과제명 : 내러티브로 만들어가는 유아 중심 STEAM 놀이 프로그램 개발 o 프로그램명 : 왜 다르게 들릴까? 소리공명 조형물 o 대상 : 유아 o 연구개발기관 : 경남대학교 산학협력단
o 과제명 : 내러티브로 만들어가는 유아 중심 STEAM 놀이 프로그램 개발 o 프로그램명 : 예술의 상징, 다양한 형태의 탑 o 대상 : 유아 o 연구개발기관 : 경남대학교 산학협력단
o 과제명 : 내러티브로 만들어가는 유아 중심 STEAM 놀이 프로그램 개발 o 프로그램명 : 공간 속 미끄럼틀 o 대상 : 유아 o 연구개발기관 : 경남대학교 산학협력단
o 과제명 : 유·초 연계형 스마트 디바이스를 활용한 융합교육(STEAM) 프로그램 개발 o 프로그램명 : 이야기 나라에서 탄생한 3D그림책 – 이야기 나라에서 탄생한 모양 o 대상 : 유아/초등 o 연구개발기관 : 유원대학교 산학협력단