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STEAM 소개
분야별 전문가들이 협력하여 개발한 주제 특화 프로그램으로, 교사용 지도서와 학생용 활동지를 제공합니다.
메인주제별 프로그램
<2022년 융합교육(STEAM) 프로그램>
o 과제명 : 내러티브로 만들어가는 유아 중심 STEAM 놀이 프로그램 개발 o 프로그램명 : 내가 가고싶은 세상으로 가는 문 o 대상 : 유아 o 연구개발기관 : 경남대학교 산학협력단
o 과제명 : 유·초 연계형 스마트 디바이스를 활용한 융합교육(STEAM) 프로그램 개발 o 프로그램명 : 이야기 나라에서 탄생한 3D그림책 – 이야기 나라에서 탄생한 모양 o 대상 : 유아/초등 o 연구개발기관 : 유원대학교 산학협력단
o 과제명 : 유·초 연계형 스마트 디바이스를 활용한 융합교육(STEAM) 프로그램 개발 o 프로그램명 : 나와라! 내 마음 속 깊은 감정들 – 궁금해! 내 마음 속 감정들 o 대상 : 유아/초등 o 연구개발기관 : 유원대학교 산학협력단
o 과제명 : 유·초 연계형 스마트 디바이스를 활용한 융합교육(STEAM) 프로그램 개발 o 프로그램명 : 세상에 하나뿐인 빛나는 내 모습 – 반짝반짝 빛나는 나 o 대상 : 유아/초등 o 연구개발기관 : 유원대학교 산학협력단
o 과제명 : 유·초 연계형 스마트 디바이스를 활용한 융합교육(STEAM) 프로그램 개발 o 프로그램명 : 소리 괴물아 사라져라 – 소리가 궁금해요! o 대상 : 유아/초등 o 연구개발기관 : 유원대학교 산학협력단
o 과제명 : 유·초 연계형 스마트 디바이스를 활용한 융합교육(STEAM) 프로그램 개발 o 프로그램명 : 과일의 변신 – 얘들아, 과일로 놀자! o 대상 : 유아/초등 o 연구개발기관 : 유원대학교 산학협력단