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8개의 등록글이 있습니다.
최신순
별점순

과제명 : 과학관과 박물관을 이용한 STEAM 교육 활성화 방안

관련과목 : 수학, 과학, 기술

연구기관 : 용두초등학교

*수업지도안 및 교육활동지 포함

029_과학관과 박물관을 이용한 STEAM 교육 활성화 방안(용두초등학교)_결과보고서
별점 선택
  • 별점5
  • 별점4
  • 별점3
  • 별점2
  • 별점1
0/140
융합인재교육(STEAM) 과학예술 융합형 프로그램 입니다.
*중학교 자유학기제에 활용 가능한 프로그램
01. 조명기구 제작
02. 미디어아트
과학예술-중학교-아트퍼니쳐(창의제작)-교사용.pdf 과학예술-중학교-아트퍼니쳐(창의제작)-교사용.hwp 과학예술-중학교-아트퍼니쳐(창의제작)-학생용.pdf 과학예술-중학교-아트퍼니쳐(창의제작)-학생용.hwp
별점 선택
  • 별점5
  • 별점4
  • 별점3
  • 별점2
  • 별점1
0/140
융합인재교육(STEAM) 과학예술 융합형 프로그램 입니다.
*중학교 자유학기제에 활용 가능한 프로그램
01. 조명기구 분석
02. 인간과 환경-건축
과학예술-중학교-아트퍼니쳐(예술탐구)-교사용.pdf 과학예술-중학교-아트퍼니쳐(예술탐구)-교사용.hwp 과학예술-중학교-아트퍼니쳐(예술탐구)-학생용.pdf 과학예술-중학교-아트퍼니쳐(예술탐구)-학생용.hwp
별점 선택
  • 별점5
  • 별점4
  • 별점3
  • 별점2
  • 별점1
0/140
융합인재교육(STEAM) 개발 프로그램 학습용 자료입니다.
*중학교 자유학기제에 활용 가능한 프로그램
태블릿PC-초등중등-교사용.pdf 태블릿PC-중학교-학생용.pdf 태블릿PC-별책부록-교사용.pdf
별점 선택
  • 별점5
  • 별점4
  • 별점3
  • 별점2
  • 별점1
0/140
융합인재교육(STEAM) 과학예술 융합형 프로그램 입니다.
*중학교 자유학기제에 활용 가능한 프로그램
과학예술-중학교-과학자-학생용.pdf 과학예술-중학교-과학자-교사용.pdf 과학예술-중학교-음악가-교사용.pdf 과학예술-중학교-음악가-학생용.pdf
별점 선택
  • 별점5
  • 별점4
  • 별점3
  • 별점2
  • 별점1
0/140
융합인재교육(STEAM) 과학예술 융합형 프로그램 입니다.
*중학교 자유학기제에 활용 가능한 프로그램
과학예술-중학교-예술작품 분석체험-교사용.pdf 과학예술-중학교-예술작품 분석체험-학생용.pdf
별점 선택
  • 별점5
  • 별점4
  • 별점3
  • 별점2
  • 별점1
0/140
검정배경
New