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과제명 : 과학관과 박물관을 이용한 STEAM 교육 활성화 방안

관련과목 : 수학, 과학, 기술

연구기관 : 용두초등학교

*수업지도안 및 교육활동지 포함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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융합인재교육(STEAM) 과학예술 융합형 프로그램 입니다.
*중학교 자유학기제에 활용 가능한 프로그램
01. 조명기구 제작
02. 미디어아트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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융합인재교육(STEAM) 과학예술 융합형 프로그램 입니다.
*중학교 자유학기제에 활용 가능한 프로그램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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융합인재교육(STEAM) 개발 프로그램 학습용 자료입니다.
*중학교 자유학기제에 활용 가능한 프로그램

산타를 기다리며 하이브리드 자동차

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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융합인재교육(STEAM) 개발 프로그램 학습용 자료입니다.
*중학교 자유학기제에 활용 가능한 프로그램
 -도움이 필요한 사람을 위한 스마트폰 개발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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융합인재교육(STEAM) 개발 프로그램 학습용 자료입니다
*중학교 자유학기제에 활용 가능한 프로그램

기후변화 : 프로젝트 모형(미세조류를 활용한 이산화탄소 감축 프로젝트)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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