교사연구회 성과물 [중학교]

다양한 교과 선생님들이 협력하여 연구·개발한 성과물로, 수업지도안을 제공합니다.

28개의 등록글이 있습니다.
최신순
별점순

과제명 : 전통생활 체험을 통한 정신지체 학생의 창의적 문제해결력 향상

관련과목 : 과학, 수학, 음악, 진로와 직업

연구기관 : 은평대영학교

*수업지도안 포함

180_전통생활 체험을 통한 정신지체 학생의 창의적 문제해결력 향상(은평대영학교)_결과보고서
별점 선택
  • 별점5
  • 별점4
  • 별점3
  • 별점2
  • 별점1
0/140

과제명 : 활동중심의 융합인재교육프로그램을 통한 창의적 문제해결력 신장

관련과목 : 과학, 수학, 기술, 미술

연구기관 : 아라중학교

*교육활동지 포함

138_활동중심의 융합인재교육프로그램을 통한 창의적 문제해결력 신장(아라중학교)_결과보고서
별점 선택
  • 별점5
  • 별점4
  • 별점3
  • 별점2
  • 별점1
0/140

과제명 : 미래형 과학 교실 운영에 따른 STEAM 수업 프로그램 개발 및 적용 방안 연구

관련과목 : 과학, 수학, 기술, 미술

연구기관 : 학남중학교

*수업지도안 및 교육활동지 포함

137_미래형 과학 교실 운영에 따른 STEAM 수업 프로그램 개발 및 적용 방안 연구(학남중학교)_결과보고서
별점 선택
  • 별점5
  • 별점4
  • 별점3
  • 별점2
  • 별점1
0/140

과제명 : 부메랑 STEAM 프로젝트

관련과목 : 과학, 사회, 기술, 미술

연구기관 : 경암중학교

*수업지도안 및 교육활동지 포함

136_부메랑 STEAM 프로젝트(경암중학교)_결과보고서
별점 선택
  • 별점5
  • 별점4
  • 별점3
  • 별점2
  • 별점1
0/140

과제명 : STEAM기반 창의적 공학설계 프로젝트 개발

관련과목 : 과학, 수학, 기술, 미술

연구기관 : 대현중학교

*교육활동지 포함

135_STEAM기반 창의적 공학설계 프로젝트 개발(대현중학교)_결과보고서
별점 선택
  • 별점5
  • 별점4
  • 별점3
  • 별점2
  • 별점1
0/140

과제명 : 녹색기술을 활용한 SELF-STEAM 프로그램 및 콘텐츠 개발 적용

관련과목 : 과학, 수학, 기술, 미술

연구기관 : 석포여자중학교

*수업지도안 및 교육활동지 포함

133_녹색기술을 활용한 SELF-STEAM(석포여자중학교)_결과보고서
별점 선택
  • 별점5
  • 별점4
  • 별점3
  • 별점2
  • 별점1
0/140
검정배경
New