5.개의 등록글이 있습니다.
최신순
별점순

– 과제명 : 2020년 융합인재교육(STEAM) 프로그램 개발
– 프로그램명 : 인공지능(AI)과 빅데이터의 융합으로 체육교육 건강한 삶을 디자인 하다
– 세부프로그램명 : 인공지능 내 운동을 부탁해
– 학교급 : 중학교 1학년(자유학년제)
– 연구기관명 : 조선대학교

 미리보기
 미리보기
 미리보기
 미리보기
별점 선택
  • 별점5
  • 별점4
  • 별점3
  • 별점2
  • 별점1
0/140

– 과제명 : 2020년 융합인재교육(STEAM) 프로그램 개발
– 프로그램명 : 인공지능(AI)과 빅데이터의 융합으로 체육교육 건강한 삶을 디자인 하다
– 세부프로그램명 : 건강한 생활 속으로 START-UP
– 학교급 : 중학교 3학년(자유학년제)
– 연구기관명 : 조선대학교

 미리보기
 미리보기
 미리보기
 미리보기
별점 선택
  • 별점5
  • 별점4
  • 별점3
  • 별점2
  • 별점1
0/140

– 과제명 : 2020년 융합인재교육(STEAM) 프로그램 개발
– 프로그램명 : 인공지능(AI)과 빅데이터의 융합으로 체육교육 건강한 삶을 디자인 하다
– 학교급 : 중학교, 고등학교
– 연구기관명 : 조선대학교

 미리보기
별점 선택
  • 별점5
  • 별점4
  • 별점3
  • 별점2
  • 별점1
0/140

– 과제명 : 2019년 융합인재교육(STEAM) 프로그램 개발
– 프로그램명 : 건강 – 4차 산업혁명을 만나다 : 디지털 헬스
– 세부 프로그램명 : 과학과 문화
– 학교급 : 중학교 자유학년제
– 관련교과 : 과학, 기술, 음악, 미술, 체육
– 연구기관명 : 한양대학교

 미리보기
 미리보기
별점 선택
  • 별점5
  • 별점4
  • 별점3
  • 별점2
  • 별점1
0/140

– 과제명 : 2019년 융합인재교육(STEAM) 프로그램 개발
– 프로그램명 : 건강 – 4차 산업혁명을 만나다 : 디지털 헬스
– 세부 프로그램명 : 건강한 생활
– 학교급 : 중학교 자유학년제
– 관련교과 : 과학, 기술, 체육
– 연구기관명 : 한양대학교

 미리보기
 미리보기
별점 선택
  • 별점5
  • 별점4
  • 별점3
  • 별점2
  • 별점1
0/140
검정배경
New