첨단제품 활용형

분야별 전문가들이 협력하여 개발한 주제 특화 프로그램으로, 교사용 지도서와 학생용 활동지를 제공합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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초등3,4학년

장애물을 피하는 자동차:초등학교 3-4학년.

  • 2019-03-29
  • 887

융합인재교육(STEAM) 개발 프로그램 학습용 자료입니다.

 

과제명:자율주행자동차 알고리즘을 활용한 융합인재교육(STEAM) 프로그램 개발

관련과목:과학, 인문, 예술

연구기관:제주대학교

*수업지도안, 교육활동지, PPT 자료 포함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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초등3,4학년

빛의 도화지에 다각형 그려보기:초등학교 3-4학년.

  • 2019-03-29
  • 818

융합인재교육(STEAM) 개발 프로그램 학습용 자료입니다.

 

과제명:플렉서블 디스플레이를 활용한 STEAM 프로그램 개발

관련과목:기술, 공학, 예술, 수학

연구기관:고려대학교

*수업지도안, 교육활동지, PPT 자료 포함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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