초등3,4학년 장애물을 피하는 자동차:초등학교 3-4학년. 2019-03-29 887 과학 인문ㆍ예술 첨단제품 활용형 2018년 융합인재교육(STEAM) 개발 프로그램 학습용 자료입니다. 과제명:자율주행자동차 알고리즘을 활용한 융합인재교육(STEAM) 프로그램 개발 관련과목:과학, 인문, 예술 연구기관:제주대학교 *수업지도안, 교육활동지, PPT 자료 포함 장애물을 피하는 자동차_초등학교 3-4학년_학생용장애물을 피하는 자동차_초등학교 3-4학년_학생용장애물을 피하는 자동차_초등학교 3-4학년_교사용장애물을 피하는 자동차_초등학교 3-4학년_교사용장애물을 피하는 자동차_초등학교 3-4학년_PPTSTEAM_프로그램의_교육과정_연계_조사_제주대학교 별점(0명 참여!) 댓글 쓰기 별점 선택 별점5 별점4 별점3 별점2 별점1 0/140
초등3,4학년 빛의 도화지에 다각형 그려보기:초등학교 3-4학년. 2019-03-29 818 기술ㆍ공학 미술 수학 창의체험 첨단제품 활용형 창체연계 2018년 융합인재교육(STEAM) 개발 프로그램 학습용 자료입니다. 과제명:플렉서블 디스플레이를 활용한 STEAM 프로그램 개발 관련과목:기술, 공학, 예술, 수학 연구기관:고려대학교 *수업지도안, 교육활동지, PPT 자료 포함 빛의 도화지에 다각형 그려보기_초등학교 3-4학년_학생용빛의 도화지에 다각형 그려보기_초등학교 3-4학년_학생용빛의 도화지에 다각형 그려보기_초등학교 3-4학년_교사용빛의 도화지에 다각형 그려보기_초등학교 3-4학년_교사용빛의 도화지에 다각형 그려보기_초등학교 3-4학년_PPTSTEAM_프로그램의_교육과정_연계_조사_고려대학교 별점(0명 참여!) 댓글 쓰기 별점 선택 별점5 별점4 별점3 별점2 별점1 0/14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