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– 과제명 : 2019년 융합인재교육(STEAM) 프로그램 개발
– 프로그램명 : 빅 데이터와 행복한 우리 동네
– 세부 프로그램명 : 빅 데이터를 통한 우리 동네 즐거운 동네 만들기
– 학교급 : 초등학교 3학년
– 관련교과 : 수학, 도덕, 국어, 미술, 과학
– 연구기관명 : 인천대학교

빅 데이터를 통한 우리 동네 즐거운 동네 만들기_초등3_교사용
빅 데이터를 통한 우리 동네 즐거운 동네 만들기_초등3_학생용
빅 데이터를 통한 우리 동네 즐거운 동네 만들기_초등3_교사용 수업 PPT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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– 과제명 : 2019년 융합인재교육(STEAM) 프로그램 개발
– 프로그램명 : 데이터과학과 인공지능을 활용한 미디어아트 STEAM 프로그램 개발
– 세부 프로그램명 : AI도레미: 인공지능 X 사운드아트
– 학교급 : 초등학교 3, 4학년
– 관련교과 : 과학, 수학, 미술, 음악
– 연구기관명 : 아트센터 나비 미술관

AI도레미 인공지능 X 사운드아트_초등3,4_교사용
AI도레미 인공지능 X 사운드아트_초등3,4_학생용
AI도레미 인공지능 X 사운드아트_초등3,4_PPT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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– 과제명 : 2019년 융합인재교육(STEAM) 프로그램 개발
– 프로그램명 : 특허정보활용 플러스 솔루션
– 세부 프로그램명 : 자석에 아이디어를 더하면
– 학교급 : 초등학교 3, 4학년
– 관련교과 : 과학, 국어, 미술, 수학
– 연구기관명 : 숭실대학교

자석에 아이디어를 더하면_초등학교 3-4학년_교사용
자석에 아이디어를 더하면_초등학교 3-4학년_학생용
자석에 아이디어를 더하면_초등학교 3-4학년_PPT
자석에 아이디어를 더하면_초등학교 3-4학년_아이디어활동판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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