35개의 등록글이 있습니다.
최신순
별점순

– 과제명 : 2019년 융합인재교육(STEAM) 프로그램 개발
– 프로그램명 : 빅 데이터와 행복한 우리 동네
– 세부 프로그램명 : 빅 데이터를 통한 우리 동네 즐거운 동네 만들기
– 학교급 : 초등학교 3학년
– 관련교과 : 수학, 도덕, 국어, 미술, 과학
– 연구기관명 : 인천대학교

빅 데이터를 통한 우리 동네 즐거운 동네 만들기_초등3_교사용
빅 데이터를 통한 우리 동네 즐거운 동네 만들기_초등3_학생용
빅 데이터를 통한 우리 동네 즐거운 동네 만들기_초등3_교사용 수업 PPT
별점 선택
  • 별점5
  • 별점4
  • 별점3
  • 별점2
  • 별점1
0/140

– 과제명 : 2019년 융합인재교육(STEAM) 프로그램 개발
– 프로그램명 : 데이터과학과 인공지능을 활용한 미디어아트 STEAM 프로그램 개발
– 세부 프로그램명 : AI도레미: 인공지능 X 사운드아트
– 학교급 : 초등학교 3, 4학년
– 관련교과 : 과학, 수학, 미술, 음악
– 연구기관명 : 아트센터 나비 미술관

AI도레미 인공지능 X 사운드아트_초등3,4_교사용
AI도레미 인공지능 X 사운드아트_초등3,4_학생용
AI도레미 인공지능 X 사운드아트_초등3,4_PPT
별점 선택
  • 별점5
  • 별점4
  • 별점3
  • 별점2
  • 별점1
0/140

– 과제명 : 2019년 학교 밖 STEAM 프로그램 개발·운영
– 프로그램명 : 교실 플랜테리어 하기, 종자발아키트 만들기(초등 3-6학년)
– 학교급 : 초등 3,4,5,6학년
– 관련과목 : 실과, 과학
– 연구기관명 : 서울교육대학교

* 수업지도안 포함

초등(3-6학년)_교실 플랜테리어 하기, 종자발아키트 만들기
별점 선택
  • 별점5
  • 별점4
  • 별점3
  • 별점2
  • 별점1
0/140

– 과제명 : 2019년 학교 밖 STEAM 프로그램 개발·운영
– 프로그램명 : 똥방귀 수학교실(초등 3-4학년)
– 학교급 : 초등 3,4학년
– 관련과목 : 과학, 수학, 국어, 도덕, 사회
– 연구기관명 : 남양기업

* 수업지도안, 교육활동지 포함

초등(3-4학년)_똥방귀 수학교실(교사용)
초등(3-4학년)_똥방귀 수학교실(학생용)
별점 선택
  • 별점5
  • 별점4
  • 별점3
  • 별점2
  • 별점1
0/140

– 과제명 : 2019년 학교 밖 STEAM 프로그램 개발·운영
– 프로그램명 : 세라토피아:클레이원정대(초등3-4학년)
– 학교급 : 초등 3,4학년
– 관련과목 : 미술, 과학
– 연구기관명 : 클레이아크김해미술관

* 기관운영매뉴얼, 수업지도안, 교육활동지 포함

기관운영매뉴얼_클레이아크김해미술관
초등(3-4학년)_세라토피아_클레이원정대(교사용)
초등(3-4학년)_세라토피아_클레이원정대(학생용)
별점 선택
  • 별점5
  • 별점4
  • 별점3
  • 별점2
  • 별점1
0/140

– 과제명 : 2019년 융합인재교육(STEAM) 교사연구회 운영
– 프로그램명 : 메이커 수업 기반 메이킹 S.S.S 프로그램 운영으로 창의·융합형 인재 기르기
– 학교급/대상학년 : 초등학교/3~6학년
– 중심과목 : 과학
– 연계과목 : 수학, 실과, 미술, 국어, 음악
– 수행기관명 : 성주초등학교

[결과보고서]217.메이커 수업 기반 메이킹 S.S.S 프로그램 운영으로 창의·융합형 인재 기르기_(경남)성주초등학교
별점 선택
  • 별점5
  • 별점4
  • 별점3
  • 별점2
  • 별점1
0/140
검정배경
New