학문분야 주제별 융합형

분야별 전문가들이 협력하여 개발한 주제 특화 프로그램으로, 교사용 지도서와 학생용 활동지를 제공합니다.

3개의 등록글이 있습니다.
최신순
별점순

– 과제명 : 2019년 융합인재교육(STEAM) 프로그램 개발
– 프로그램명 : 빅 데이터와 행복한 우리 동네
– 세부 프로그램명 : 빅 데이터를 통한 우리 동네 즐거운 동네 만들기
– 학교급 : 초등학교 3학년
– 관련교과 : 수학, 도덕, 국어, 미술, 과학
– 연구기관명 : 인천대학교

빅 데이터를 통한 우리 동네 즐거운 동네 만들기_초등3_교사용 빅 데이터를 통한 우리 동네 즐거운 동네 만들기_초등3_학생용 빅 데이터를 통한 우리 동네 즐거운 동네 만들기_초등3_교사용 수업 PPT
별점 선택
  • 별점5
  • 별점4
  • 별점3
  • 별점2
  • 별점1
0/140

융합인재교육(STEAM) 개발 프로그램 학습용 자료입니다.

 

고릴라 프로젝트, 오랑우탄 프로젝트

SSI(Socio-Scientific Issue) 중심 STEAM 프로그램(고릴라와_오랑우탄)_초등3-4학년_교사용 SSI(Socio-Scientific Issue) 중심 STEAM 프로그램(고릴라와_오랑우탄)_초등3-4학년_학생용
별점 선택
  • 별점5
  • 별점4
  • 별점3
  • 별점2
  • 별점1
0/140
융합인재교육(STEAM) 개발 프로그램 학습용 자료입니다.

페이봇과 함께하는 자석 놀이하기

로봇_초등34학년_교사용.pdf 로봇_초등34학년_교사용.hwp 로봇_초등34학년_학생용.pdf 로봇_초등34학년_학생용.hwp
별점 선택
  • 별점5
  • 별점4
  • 별점3
  • 별점2
  • 별점1
0/140
검정배경
New