교사연구회 성과물 [초등학교-4학년,초등학교-5학년,초등학교-6학년]

다양한 교과 선생님들이 협력하여 연구·개발한 성과물로, 수업지도안을 제공합니다.

12개의 등록글이 있습니다.
최신순
별점순

과제명 : 영화(S)속 과학원리(S) 적용 STEAM 프로그램

중심과목 : 과학 / 연계과목 : 수학, 사회, 미술

연구기관 : 해남동초등학교

*수업지도안 및 교육활동지 포함

194.영화(S)속 과학원리(S) 적용 STEAM 프로그램(해남동초등학교)_결과보고서
별점 선택
  • 별점5
  • 별점4
  • 별점3
  • 별점2
  • 별점1
0/140
STEAM
윤OO
보고서 자료 잘 보았습니다.
2019-10-13 15:23(접속 IP : 39.112..xxx.xxx)

과제명 : 요리로 배우는 초등과학 세상

관련과목 : 과학, 실과, 미술, SW교육연계

연구기관 : 대소초등학교

*수업지도안 및 교육활동지 포함

118.요리로 배우는 초등과학 세상(대소초등학교)_결과보고서
별점 선택
  • 별점5
  • 별점4
  • 별점3
  • 별점2
  • 별점1
0/140

과제명 : 설계기반 미래 유망직업 프로그램 적용을 통한 초등학교에서의 진로인식 변화 및 일반화 자료 개발

관련과목 : 과학, 실과

연구기관 : 창촌초등학교

*수업지도안 및 교육활동지 포함

125.설계기반 미래 유망직업 프로그램 적용을 통한 초등학교에서의 진로인식 변화 및 일반화 자료 개발(창촌초등학교)_결과보고서
별점 선택
  • 별점5
  • 별점4
  • 별점3
  • 별점2
  • 별점1
0/140

과제명 : 꼬마-Maker! 우리는 어울림!

관련과목 : 과학, 실과, 미술, 도덕, 수학

연구기관 : 서울응봉초등학교

*수업지도안 및 교육활동지 포함

009.꼬마-Maker! 우리는 어울림!(서울응봉초등학교)_결과보고서
별점 선택
  • 별점5
  • 별점4
  • 별점3
  • 별점2
  • 별점1
0/140

과제명 : 문제해결능력 신장을 위한 교과간 융합인재교육(STEAM) 프로그램 개발

관련과목 : 과학, 실과, 미술

연구기관 : 천안새샘초등학교

*수업지도안 및 교육활동지 포함

135_문제해결능력 신장을 위한 교과간 융합인재교육(STEAM) 프로그램 개발(천안새샘초등학교)_결과보고서
별점 선택
  • 별점5
  • 별점4
  • 별점3
  • 별점2
  • 별점1
0/140

과제명 : 스토리텔링을로 풀어보는 정글의 법칙 [야생에서 살아남기] 창의적 STEAM프로그램 연구 개발

관련과목 : 과학, 실과, 미술, 사회, 수학

연구기관 : 안곡초등학교

*수업지도안 및 교육활동지 포함

088_스토리텔링을로 풀어보는 정글의 법칙 [야생에서 살아남기] 창의적 STEAM프로그램 연구 개발(안곡초등학교)_결과보고서
별점 선택
  • 별점5
  • 별점4
  • 별점3
  • 별점2
  • 별점1
0/140
검정배경
New