첨단제품 활용형

분야별 전문가들이 협력하여 개발한 주제 특화 프로그램으로, 교사용 지도서와 학생용 활동지를 제공합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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융합인재교육(STEAM) 개발 프로그램 학습용 자료입니다.

 

과제명 : 사물인터넷(Internet of Things, IoT)을 활용한 유쾌한 인터렉티브 디자인

관련과목 : 과학, 인문ㆍ예술,

연구기관 : 숭실대학교

*수업지도안 및 교육활동지 포함

그림으로 연주하는 나만의 한 살이 악보_초등34_교사용 그림으로 연주하는 나만의 한 살이 악보_초등34_학생용 STEAM프로그램_교육과정_연계조사(숭실대학교)_초등학교 3-4학년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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융합인재교육(STEAM) 개발 프로그램 학습용 자료입니다.

응답하라 스마트폰

스마트폰-초등3~4학년-교사용.pdf 스마트폰-초등3~4학년-교사용.hwp 스마트폰-초등3~4학년-학생용.pdf 스마트폰-초등3~4학년-학생용.hwp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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