프로그램명 : 내 친구 뚜루와 함께하는 코딩 놀이터(초등3-4학년)
관련과목 : 과학, 기술, 공학, 인문, 수학
*기관운영매뉴얼, 수업지도안, 교육활동지 포함
**3차시(단체), 12차시(개인)
프로그램명 : 스마트 선풍기 만들기(초등3-4학년)
관련과목 : 기술, 공학, 수학
*기관운영매뉴얼, 수업지도안, 교육활동지 포함
융합인재교육(STEAM) 개발 프로그램 학습용 자료입니다.
과제명:가즈아,농촌!
관련과목:과학, 기술, 공학, 수학, 예술
연구기관:숭실대학교
*수업지도안, 교육활동지, PPT 자료 포함
융합인재교육(STEAM) 개발 프로그램 학습용 자료입니다.
과제명:플렉서블 디스플레이를 활용한 STEAM 프로그램 개발
관련과목:기술, 공학, 예술, 수학
연구기관:고려대학교
*수업지도안, 교육활동지, PPT 자료 포함
융합인재교육(STEAM) 개발 프로그램 학습용 자료입니다.
과제명:재난대비를 위한 미래의 지구관측시스템 구축
관련과목: 과학, 기술, 공학, 인문, 수학
연구기관:충북대학교
*수업지도안, 교육활동지, PPT 자료 포함
**수업동영상 포함
1-1. 초등(3~4학년)_나는야 동물 분류학자!
관련과목 : 과학(생물), 기술, 미술
1-2. 초등(5~6학년)_식물 분류학자가 되어보자
관련과목 : 과학(생물), 기술, 미술