첨단제품 활용형

분야별 전문가들이 협력하여 개발한 주제 특화 프로그램으로, 교사용 지도서와 학생용 활동지를 제공합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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– 과제명 : 2020년 융합인재교육(STEAM) 프로그램 개발
– 프로그램명 : 학교 안 에듀테크–AI 와 VR
– 세부 프로그램명 : AI와 함께 온 몸으로 표현해요
– 학교급 : 초등학교 4학년 (차시대체)
– 관련교과 : 과학, 수학, 국어, 체육
– 연구기관명 : 한국기술교육대학교

AI와 함께 온 몸으로 표현해요_교사용 교재 AI와 함께 온 몸으로 표현해요_학생용 교재 AI와 함께 온 몸으로 표현해요_교사용 PPT_1차시 AI와 함께 온 몸으로 표현해요_교사용 PPT_2차시 AI와 함께 온 몸으로 표현해요_교사용 PPT_3차시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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융합인재교육(STEAM) 개발 프로그램 학습용 자료입니다.

 

내몸으로 알아보는 웨어러블 기기

스토리텔링과 일러스트레이션을 활용한 웨어러블 테크놀러지 융합교육(교과서에 나오지 않는 웨어러블 이야기 part1)_초등34학년_교사용 스토리텔링과 일러스트레이션을 활용한 웨어러블 테크놀러지 융합교육(교과서에 나오지 않는 웨어러블 이야기 part1)_초등34학년_학생용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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융합인재교육(STEAM) 개발 프로그램 학습용 자료입니다.

 

나에게 필요한 웨어러블 기기 만들기

스토리텔링과 일러스트레이션을 활용한 웨어러블 테크놀러지 융합교육(교과서에 나오지 않는 웨어러블 이야기 part2)_초등34학년_교사용 스토리텔링과 일러스트레이션을 활용한 웨어러블 테크놀러지 융합교육(교과서에 나오지 않는 웨어러블 이야기 part2)_초등34학년_학생용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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