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STEAM 소개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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프로그램명 : 스마트 룰렛 만들기(초등5-6학년)
관련과목 : 기술, 공학, 수학
*기관운영매뉴얼, 수업지도안, 교육활동지 포함
융합인재교육(STEAM) 개발 프로그램 학습용 자료입니다.
과제명:가즈아,농촌!
관련과목:과학, 기술, 공학, 수학, 예술
연구기관:숭실대학교
*수업지도안, 교육활동지, PPT 자료 포함
과제명:플렉서블 디스플레이를 활용한 STEAM 프로그램 개발
관련과목:과학, 기술, 공학, 인문, 예술, 수학
연구기관:고려대학교
과제명:재난대비를 위한 미래의 지구관측시스템 구축
관련과목: 과학, 기술, 공학, 인문, 수학
연구기관:충북대학교
**수업동영상 포함
1-1. 초등(3~4학년)_나는야 동물 분류학자!
관련과목 : 과학(생물), 기술, 미술
1-2. 초등(5~6학년)_식물 분류학자가 되어보자
과제명 : 체험 수학중심 STEAM 프로그램 개발
관련과목 : 과학, 실과, 미술, 수학
연구기관 : 김해신안초등학교
*수업지도안 및 교육활동지 포함