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– 과제명 : 2020년 융합인재교육(STEAM) 프로그램 개발
– 프로그램명 : 인공지능(AI)과 빅데이터의 융합으로 체육교육 건강한 삶을 디자인 하다
– 학교급 : 중학교, 고등학교
– 연구기관명 : 조선대학교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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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17년 ‘STEAM 우수 프로그램 공모대회’ 수상작으로 엮은 STEAM 우수 프로그램북 입니다.

학교급:중학교, 고등학교

*수업지도안, 교육활동지 포함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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STEAM
석OO
재미있는 자료가 많네요. 훌륭한 참고 자료입니다.
2019-10-17 11:47(접속 IP : 117.111.xxx.xxx)

과제명 : 지진에 끝까지 버티기

관련과목 : 과학, 기술가정, 미술

연구기관 : 하청중학교

*수업지도안 및 교육활동지 포함

*중학교 자유학기제에 활용 가능한 프로그램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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과제명 : STEAM! GET하다! – 학교를 디자인 하다

관련과목 : 과학, 기술가정, 미술, 사회

연구기관 : 신어중학교

*수업지도안 및 교육활동지 포함

*중학교 자유학기제에 활용 가능한 프로그램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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과제명 : 자유학기제용 진로 연계 STEAM 프로그램 개발 및 적용에 관한 연구

관련과목 : 과학, 기술가정, 미술, 수학

연구기관 : 진주동중학교

*수업지도안 및 교육활동지 포함

*중학교 자유학기제에 활용 가능한 프로그램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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과제명 : 오토마타 제작을 통한 STEAM 적용 사례 개발

관련과목 : 과학, 기술가정, 미술, 수학

연구기관 : 춘양중학교 서벽분교장

*수업지도안 및 교육활동지 포함

*중학교 자유학기제에 활용 가능한 프로그램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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