주제별 프로그램
학교 밖 융합교육
교사연구회 성과물
성과발표회
기타 자료
커뮤니티
STEAM 소개
메인
과제명 : 전통생활 체험을 통한 정신지체 학생의 창의적 문제해결력 향상
관련과목 : 과학, 수학, 음악, 진로와 직업
연구기관 : 은평대영학교
*수업지도안 포함
과제명 : 활동중심의 융합인재교육프로그램을 통한 창의적 문제해결력 신장
관련과목 : 과학, 수학, 기술, 미술
연구기관 : 아라중학교
*교육활동지 포함
과제명 : 미래형 과학 교실 운영에 따른 STEAM 수업 프로그램 개발 및 적용 방안 연구
연구기관 : 학남중학교
*수업지도안 및 교육활동지 포함
과제명 : 부메랑 STEAM 프로젝트
관련과목 : 과학, 사회, 기술, 미술
연구기관 : 경암중학교
과제명 : STEAM기반 창의적 공학설계 프로젝트 개발
연구기관 : 대현중학교
과제명 : 녹색기술을 활용한 SELF-STEAM 프로그램 및 콘텐츠 개발 적용
연구기관 : 석포여자중학교